고대영 시 고대 영어시의 특징

 1  고대영 시 고대 영어시의 특징-1
 2  고대영 시 고대 영어시의 특징-2
 3  고대영 시 고대 영어시의 특징-3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고대영 시 고대 영어시의 특징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전문적인 시인 또는 창작가들은 중세 초기동안 서부 유럽에서 세속적인 운문의 많은 종류를 구성했으며 시는 구전되었다. 그의 시들은 귀족(후원자)이나 귀족의 조상들을 하프반주로 찬양했으며 영국의 시 Widsith 에 주어진 scop의 묘사에 따르면 scop은 그 자신의 시를 구성했고 노래했다.
그리고 대게 그 시는 구전되었기 때문에 작가와 함께 사라지게 되었다. 그러나 그것들은 수도원이나 궁중에서 쓰여졌기 때문에 유용성이 있으며, 아직 30,000행의 시가 남아있다.
쓰여진 시의 특성들: 고대 영국시는 그 시대의 산문보다 우월하다. 시들의 대부분은 익명이며, 날짜도, 제목도 없었다. 무명의 시인들도 있었다. 고대영시는 심각하고, 아주 도덕적이며, 우울하고 운명론적이며 고대 게르만족의 지혜와 더 새로운 기독교인의 사고가 합쳐져 있다. 형식적이고 전통적인 스타일이며 또한 은유와 말의 결합에 뛰어나다. 독자들은 단어들과 되풀이되는 구절들, 복합적 동의어, 동격의 단어들을 찾을 수 있다. 고대 영어의 기본적 운율은 잠시의 휴식을 가진 4박자의 두운이다.
각운은 거의 없고, 중간운(내운)은 빈번하다. 리듬은 자유롭고 표준적이며 낭독조의 템포이며 세속적인 시에서 종교적인 요소를 발견할수 있다. 또 종교적 시에서 세속적인 요소가 발견되기도 한다.
서사시: 국가주의의 혼합물이며 역사
이 시대의 많은 시는 성격상 서사시이다. 몇몇의 잘 알려지지 않은 음영 시인이라 할지라도 서사시는 역사와 국가적 이상과 민간 설화의 혼합물이다.
Beowulf: Beowulf는 앵들로색슨문학의 가장 중요한 본보기이며, 또 Teuton족의 epic으로서는 가장 오래된 유산으로 남아 있다. 가장 긴 이야기 시로서 원래는 대륙에서 Angles의 이웃들 사이에서 암송되는 이야기다. 용감한 인간 투사인 Beowulf의 역사적 이야기와 바다의 악마인 용을 죽인 Beowa의 Teutonic 신화를 융합한 서사시이다.
세족적이며 종교적인 서정시: 7개의 짧은 서정시를 포함한다. Deors Lament, Wulf and Eadwacer, The Wanderer, The Seafarer, The Wifes Lament, The Husbands Message, and The Ruin.
십자가의 꿈: 하늘에 달린 큰 십자가와 십자가에 못박힌 예수그리스도에 대한 이야기를 말해주는 일상적인 이야기시.
-알프레드와 고대 영국의 승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