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성경학교 세기 기독교교육의 움직임

 1  방학 성경학교 세기 기독교교육의 움직임-1
 2  방학 성경학교 세기 기독교교육의 움직임-2
 3  방학 성경학교 세기 기독교교육의 움직임-3
 4  방학 성경학교 세기 기독교교육의 움직임-4
 5  방학 성경학교 세기 기독교교육의 움직임-5
 6  방학 성경학교 세기 기독교교육의 움직임-6
 7  방학 성경학교 세기 기독교교육의 움직임-7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방학 성경학교 세기 기독교교육의 움직임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기독교교육은 20세기동안 다양하게 변해왔다. 모든 운동이나 문제들은 각각의 신앙 공동체에 의해 같은 방식으로 항상 직면해 온 것은 아니었다. 특정 지역의 교회에서 몇몇 교회들은 기독교인 교육을 향해 더 관리적이었는 반면, 다른 교회들은 학문의 공동체에 더 관련하였다. 이 단원은 그들의 함축과 영향에 관련하여 관찰과 함께 각각의 예시를 보여준다. 독자들은 이것들과 다른 중요한 움직임을 더욱 조사해야하고 그리고 그들 자신의 추측을 그려야한다. 이것의 현재와 움직임이 함께 맞는지 아닌지 더 객관적인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은 우리 모두를 위한 것이지만, Robert Frost가 “세월이 흐른 후에”라고 말한 것처럼 누군가에 의해서 최선으로 행해져야 한다.
Vacation Bible School(방학 성경 학교)
비록 여름동안 아이들에게 교회의 영향을 최대화하기 위한 몇 가지 시도가 19세기에 행하졌지만 이 생각은 20세기 초가 되어서야 비로소 빛을 발하기 시작했다. Robert G. Boville는 세기의 전환점에서 뉴욕 도시의 침례교 전도 위원회의 행정 사무관이었다. 그는 이와 관련해서 gloucester의 Raikes와 비슷하게 뉴욕 도시의 아이들에게 그들이 한가한 여름에 똑바른 어른의 삶과, 그리고 생산적인 패턴의 발전과 관계된 그들의 문제점에 종교적인 영향을 주었다. Boville은 좀 더 이른 시도로 의해 몬트리오와 그리고 뉴욕 도시에 있는 그리스도 세례 교회에 마음의 감동을 주었다.
Boville은 지방의 대학과 신학교의 방학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삼곤 했다. 통합된 신학대학교의 재능적인 리더로부터 대상이 된 학생들은 (Harry Emerson Fosdick 에 따르면) 즉, 1901년에 5번의 방학성경 학교에 천여 명의 아이들을 등록하였다. 그 학교는 예배의 시간을, 종교 교육, 기술, 솜씨, 그리고 레크레이션의 시간들을 포함하였다. 1903년으로부터 17세기의 학교와 뉴욕 도시에 있는 학교들은 곧 필라델피아와 시카고에서 시작되었다. 1907년으로부터는 45개의 방학 성경 학교를 각 도시에서 가졌으며, 그리고 Boville이 설립한 매번 방학 성경학교의 국가적인 위원회의 움직임은 발전해왔다. 그리고 세계적으로 그 개념과 사상들이 퍼져나갔다.
1917년에는 그 조직들이 이름을 붙이게 되었는데 그 이름은 국제 방학성경학교 협회라 한다. 이 협회는 1922년으로부터 학교의 숫자가 5000이나 되었고, 북아메리카에서 광대한 범위를 이루게 된다. 1949년에는 즉 Boville이 학교를 세운지 15년이 다되어 갈 때쯤 종교 교육의 국제 협회는 그 학교가 62,161개이고, 546,417명의 재능 지원자들과, 4,045,598 아동들이 기록되었다고 발표했다.
움직임이 점점 자라나면서 많은 교회와 많은 교파와 그리고 전도기관을 채택하게 된다. 1907년에는 국제 방학 성경 학교 협회가 새로운 종교교육의 국제적인 협회와 관계를 맺게 된다. 그 학교는 각각의 방학 성경 학교(VBS)나, 방학 교회 학교로 이름이 알려져 있다. 학교는 다양한 형태 즉 다양한 내용과 다양한 구조를 자기고 있다. 많은 교회들은 VBS를 성경을 가르치고, 전도교육, 그리고 복음을 전파하는 그들의 신학적인 확장의 수단으로 사용한다. 몇몇의 다른 지역은 성교육과 물질을 모욕하는 것을 예방하는 차원의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다. 이것은 4주에서 6주까지, 또는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비록 BVS가 전도의 계획의 즉시적인 암시를 오래 동안 운반하지 못했지만 이것은 때때로 수행을 하기위한 준비의 도구가 되어왔다. 전도의 대리인은 종종 VBS에서 일하는 사람인 “여름 전도사”로써 대학 학생들을 고용한다. 대부분의 학교들은 지금 한주정도, 적어도 2주정도의 VBS를 60개정도 되는 많은 명칭들 아래 번성하고 있다. 대부분의 학교들은 등급을 나이나 또는 학교등급으로 좁혀가고 넓게 로는 교파와 특정교파와 관계없는 공표자들에 의한 발표로써 VBS의 요소로 접근해 가고 있다.
문화적인 것과 또 demographic은 방향을 바꾸고 이미 가지각색의 형태를 가진 방학 성경 학교의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그 나이를 통한 그룹은 다양한 장소, 유아적인, 그리고 청년적인, 그리고 어른적인 것들을 포함하고 있다. 종종, 청년기는 대학과 신학교의 학생으로 Boville의 아래의 선생님으로 여겨지고 있다. 처음의 방학 성경 학교의 기본적인 목표를 잡고 있는 교파와 교회들은 그들 스스로 새로움과 원래적인 것에 대해 접근 하는 것과 과정을 그리는 것을 반전하는데 도전해왔다.
Church Day-Care Centers and Kindergartens (교회 선교원과 유치원)
20세기 까지 어린이를 돌보는 것은 부모와 광대한 가족의 책임으로 고려되어왔다. 단지 대부분의 불행하고 빈곤한 아이들이나 이민자의 아이들은 각 도시의 구나 주에서 각각의 고아나 정착하는 사람들의 집에 대리 가족들을 주었다. 그 아이들은 도움과 그들의 가족들이 필요하다고 오명을 씌웠었다.
가장 최근의 그 아이들을 돌보는 태도가 바뀌어서 두 명의 부모나 또는 한명의 부모를 고용하기로 했다. 그 바뀐 태도는 단지 유치원이나 매일 돌보아주는 서비스 기관에 공급하는 교회가 자라나게 하는 요소 중 하나이다. 1950년 이래로 더욱더 공공의 유치원 학교는 아이들이 기본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수단으로 이용가능 했다. 이것이 자라남에 있어서 공공 유치원 학교가 없는 지역의 많은 부모들은 교회나 다른 조직된 서비스 기관에게 기대를 하게 되는 계기를 마련해 주었다. 더 한층, 두 상황을 가진 부모들은 자주 교육적인 가장 적은 교육 구조에 의해서 준비를 하는 아이들을 돌보는 기관을 통해서 규칙적이고 조직되었던 기초위에 동등한 가족들과 상호 작용을 하기 위해서 아이들을 위한 유치원의 기회뿐만 아니라 그들의 아이들의 준비성을 밀어 올리는 기들을 찾는다. 다른 것들은 단지 그들의 아이들을 기독교인들의 원리들과 교회에게 드러내고 싶어 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