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영상광고 제작 실습

 1  SM영상광고 제작 실습-1
 2  SM영상광고 제작 실습-2
 3  SM영상광고 제작 실습-3
 4  SM영상광고 제작 실습-4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SM영상광고 제작 실습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르노삼성자동차는 최고급 가죽에 음이온 코팅을 적용한 대형 고급 세단 2011년형 SM7을 출시하였다. 2011년형 SM7 신차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사양이 기본으로 탑재되고 와인색상 최고급 나파(NAPPA) 가죽시트를 선택 사양으로 추가했다. 또 모든 가죽시트에 음이온 코팅 기능을 추가했다.
르노삼성회사는 대형차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뒷좌석 열선시트를 신 모델에 기본 적용했으며, 고급스러운 느낌의 마블 우드 그레인, 슬림한 디자인과 편의성이 돋보이는 전자식 룸미러(ECM) 일체형 하이패스 시스템도 기본 장착했다.
2011년형 SM7 판매가격은 SE 2750만원, SE 플래저 2870만원, LE 3080만원, RE 3270만원, RE35 3760만원이다.
한편 2009년 마케팅 인 사이트 조사결과, SM7은 고급스러운 외관 및 실내 디자인, 주행성능, 안전성 등으로 2년 연속 종합체감 만족률 1위, 준 대형 상품성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회사는 이번 2011년형 SM7을 통해 진정한 프리미엄 세단 부문 이미지를 확대한다는 전략을 추진한다.
제품이 속해 있는 회사 소개
회사 : 르노삼성자동차
1. 기업정보 : 먼저 르노 삼성자동차의 설립일은 2000년 9월1일이며 자본금 4400억 원을 투자하여 설립되었다. 회사의 대표는 장 마리 위르띠제이고 주주구성은 르노가 80.1%, 삼성이 19.9%이다. 또 대표적인 생산 차종은 SM7, SM5, SM3, QM5이고 생산능력은 한 해에 삼십만 대이다.
2. 경영방침 : 경영방침은 먼저 첫째로 고객최우선이다. 르노 삼성자동차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정도영업을 바탕에 두고 있으며 전국 어디든지 똑같은 차라면 똑같은 가격과 서비스로 차를 산후에도 늘 똑같은 서비스로 고객과의 믿음을 지키고자 한다. 또 두 번째로 최적의 효율성을 들 수 있다. 국내 최고 품질의 다양한 파워트레인 등 최첨단 연국개발 설비를 갖추고 앞선 기술과 르노 삼성자동차의 역량을 더해 세계적인 명차를 만들기 위한 기술개발, 품질개선, 원가절감 등 다양한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는 글로벌 현지화이다. 르노 삼성자동차는 세계적인 자동차 업체인 르노-닛산 기업제휴의 일원으로 선진기술과 글로벌 네트워크 경영 노하우를 공유하며 함께 발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RSM디자인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적으로 앞선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3. 디자인이념 : 2003년 르노 그룹과 삼성자동차와의 디자인 업무 협조 조인으로 출범한 RSM 디자인 (RSM Design)은 르노 삼성자동차사의 연구개발센터인 기흥 테크놀로지 센터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동차의 내, 외장 디자인, 클레이 모델링, 디지털 모델링, 자동차 컬러, 소재, 감성품질에 대한 전문지식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 디자인 스튜디오로서 르노 그룹의 아시아 지역 핵심 디자인센터로 성장하였다.
RSM 디자인 (RSM Design)은 젊고 역동적이다. 출범 당시12명으로 시작한 RSM 디자인 (RSM Design)은 2009년 약 45명의 스텝들이 근무하는 종합 디자인 센터로 성장했으며, 이는 르노 디자인 네트워크(Renault Design Network) 내에서 르노 본사의 메인 디자인 스튜디오 (Renault Design TCR)를 제외하고 두 번째로 큰 규모이다.
RSM 디자인 (RSM Design)은 유럽의 디자인 문화와 한국의 감성이 서로 공명하는 열린 공간 안에서 글로벌 디자인 프로젝트를 이끌어 나간다. RSM 디자인 (RSM Design)은 당사의 메인 디자인 스튜디오로서 당사의 모델 라인업 개발 및 감성품질관리 등 종합적인 디자인 개발업무를 담당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르노 그룹 내에서의 글로벌 프로젝트와 관련한 디자인 개발담당 및 아시아 지역 내 디자인 트렌드 모니터링 등을 동시에 진행하는 등 르노 글로벌 디자인 네트워크 일원으로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르노디자인 네트워크를 통해 RSM 디자인 (RSM Design)은 유럽 디자인의 축적된 노하우를 공유하는 한편으로 한국 고유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세계에 전파해 나가고자 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