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극 제작비는 통상 회당 1억원 정도다.
스튜디오 촬영이 주를 이뤄 카메라가 준비된 상태에서 찍기만 하면 되기 때문이다.
주말극 - 오후 8시 방송하는 가족드라마와 밤 9시, 10시 방송하는 특별기획 드라마
KBS ‘최고다 이순신’은 회당 1억5000만원 정도로 총 75억원(50회)의 제작비가 소요된다.
외주편성비율 정책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에는 대체적인 동의가 이루어지고 있다. 그러나 이에 대한 반응은 다양하다. 현행 외주비율정책이 근본적인 해결을 제시하지 못하므로, 제작비 쿼터제나 외주 전문채널의 설립이 필요하다고 주장하는 측도 있고, 현재의 문제점들은
제작비에 대한 공모를 통해 최초로 도입되었다.
이 때, 반칙왕 Netizen Fund의 제작사/투자사는 Netizen Fund를 통해 영화에 필요한 제작비를 조달하는 것을 직접적인 목적으로 하지는 않았고 오히려 Netizen Fund를 통한 온라인 마케팅 효과에 주된 목적을 두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Netizen Fund는
제작비는 7억여원으로 알려져 있는데, 전국적으로 220여만명의 입장객 수를 기록, 100억여 원의 극장흥행수익을 올렸다. 이와 함께 음반과 비디오흥행수입, 해외수입, TVCATV의 방송분야, 출판 등 문화산업의 각 분야에서 27억여원의 수입을 기록, 엄청난 반향을 일으키며 총 127억여 원의 흥행실적을 올렸다
나쁘지는 않으며, 앞으로도 500만, 1000만 관객이 넘는 영화를 제작 및 연출할 수 있는 감독이므로 5점을 주었다.
“놈놈놈” 같은 경우는 600만이 넘었지만 손익분기점을 간신히 넘겼다. 악마를 보았다 역시 흥행은 했지만 70억 제작비에 순수익이 130억 밖에 나오지 않아 상업성에는 약간 부족
제작비의 효율적 관리, 전용공연장의 설립, 무대예술인 자격증 제도와 예술경영 자격증 제도의 재검토와 보완, 비주류 공연에의 지원 등의 방안은 공연예술의 산업화로의 이행에 디딤돌 역할을 할 수 있으리라 본다.
사회적 제도의 개혁은 구성원이 그러한 제도적 개혁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을
제작비 항목별 상한액 추천 안내’라는 제목의 문서를 드라마 제작사로 보내며 배우 출연료 외에 극본 고료, 연출료, 편집료, 조명료, 조연출료 등을 명시하고 특정 버스임대업체 및 화환주문업체의 연락처까지 상세히 기록했다. 이런 사실들을 근거로 생각했을 때, 과연 출연료 상한제라는 제도가 작
점차 제작비의 정도나 재미(흥행요소)에 따라 빌려주는 방식으로 발달되면서 이 관례가 영화산업의 특징으로 자리를 잡았다. 이는 소매상인 극장주, 도매상인 배급업자, 생산자인 제작자와 소비자인 관객 등의 원형적인 산업형태의 출연을 의미하였다. 1차 대전 종전 무렵에 와서는 영화가 하나의
Ⅰ. 서론
한국광고데이터의 자료를 외부 대행사나 업체에서 사용하고자 할 때 더욱 어려움을 겪었다. 왜냐하면 자사에서 사용하던 업종분류법과 한국광고데이터에서 사용하고 있는 분류방법이 달랐기 때문으로 이제까지 사용해오던 자료를 비교 분석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따랐다.
1986년 7월부터
Ⅰ. 서론
지상파(방송사)의 안정된 재원을 이용해 제작 인자 다원화와 (독립)제작시장의 규모 확장, (주로 신설 시장 분야에서) 수입대체 능력의 향상을 꾀하는 것이다. 정책 당국이 순수하게 이 점을 인정할 필요가 있다고 본다. 품질 및 다양성 제고, (국제)경쟁력 향상, 수용자의 선택권 및 복지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