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숫자로 본 코카콜라
· 2009년 말 코카콜라 시가총액은 원화로 154조원이다. 그러나 장부상에 기장된 순자산은 28조원으로 시가총액과 무려 126조원이나 차이가 난다. 시가총액 가운데 82%에 달하는 금액이다. 이 금액은 코카콜라가 124년 역사 동안 쌓아온 브랜드가치, 지적 자산, 경영ㆍ제품에 대한 노
경영분석표상 급성장하는 핵심 고객층을 경솔하게도 간과하고 있었던 것이다. 그것이 바로 어린이 클럽이다. 작아도 매서운 어린이 클럽은 창설된 지 4년 정도 되었다.
마케팅 전영역에서 차지하는 매출액은 작지만 바야흐로 훌륭한 달러박스로 자라나고 있다.
구태의연한 매스광고캠페인의 성과는
속한 사람들이 지적·문화적 예술 활동의 자유를 부여받고 있었다는 것을 함축해 주고 있다. 따라서 이때의 레저라는 개념은 귀족에게만 해당되었다고 볼 수 있다. 아무튼 레저에 해당되는 모든 어원들은 `무료한 시간`을 뜻하기 보다는 평화, 조용함, 의무감이 없는, 자발적 선택 혹은 강제성이 없는 등
속에선 유행어로 자리를 차지하곤 했다).
전반적인 건전성엔 별 차이가 없지만 공익광고처럼 계도성이 강했던 예전광고에 비해선 훨씬 젊어진 느낌이었다.
최근 드링크업계는 경기침체와 기능성음료의 다양한 시장접근으로 인한 젊은층 이탈로 고심을 하고 있다고 한다. 박카스도 열혈동지인 4~50대
Ⅲ. 멕시코 사회
1.멕시코 역사
1) 식민지 이전의 멕시코
멕시코에는 1521년 에스파냐인에게 정복되기 훨씬 이전부터 원주민 인디언에 의한 역사가 시작되었다. 이미 BC 2000년경 옥수수 농사를 기반으로 한 촌락이 각지에 발달하였으며, 기원 전후에 이르러서는 멕시코 중앙고원의 테오티우아칸에
■P&G로 깨어나고 잠이 드는 지구촌
오늘날의 미국은 P&G로 잠을 깨고 잠이 든다.
‘크레스트’나 ‘브렌닥스’로 이를 닦고, ‘펜틴’ 혹은 ‘리조이스’로 머리를 감는다. 할아버지의 할아버지부터 써왔던 ‘아이보리’로 세수를 마친다. ‘크러쉬’ 과일쥬스를 마시고 식용유 ‘크리스코’를 부
산업 중 방송 미디어 부문을 제외하였다.)
Ⅱ. 본론
1. 엔터테인먼트산업의 현황 및 문제점
1) 시장규모
문화관광부에서 발표한 바에 의하면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음반시장의 총 시장규모는 99년말을 기준으로 1조9914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 표를 통해 그 자세한 부문을 살펴보
13억 인구, 남한의 약 100배에 이르는 국토, 50여에 이르는 다민족으로 구성되어 있는 나라 중국은 1978년 개혁·개방정책의 시행 이후 연평균 10%이상의 경제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잠재시장으로써 지난해 9조 5천 9백 33억위엔(元)에 달한 중국의 GDP는 올해 7% 이상으로 예상되는 경제성장률을 감
경영연구소, 2014.
에 따르면 1차 산업혁명은 증기기관 발명에 따른 기계 혁명이며, 2차 산업혁명은 전기 등의 에너지 자원을 활용해 대량생산 체계가 구축된 에너지 혁명에 해당하고, 3차 산업혁명은 정보기술 혁명을 의미한다. 이러한 1, 2, 3차 산업혁명이 순차적으로 발생해온 현재, 인더스트리 4.0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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