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pping by Woods on a Snowy Evening)란 시를 통해 프로스트가 세계를 인식하는 방식에 다가가 보기로 하자.
첫 연에서부터 서로 상반된 두 가지 어조와 상상적 긴장이 나타나고 있다. 숲에 대한 화자의 반응은 "think"의 부드러운 강세와 "though"의 활기찬 구어적 말씨에서 느낄 수 있듯이 처음 3행의 .......
1. 학습 콘텐츠를 바탕으로 다음 문장의 옳고 그름을 판단하여 맞다, 틀리다에 표시하시오.
1번
개인의 개성이 우리의 아름다움으로 승화될 수 있는 여건과 분위기가 조성될 때, 개성은 창조로 발화될 수 있다.
1) 맞다.
2) 틀리다.
2. 다음 지문에서 설명하는 것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4번
- 어떤 일
<광고로 보는 아이디어 발상법>
1주차 아이디어란 무엇인가?
학습내용
-설득을 위해서는 심각한 이야기도 재미있게 전달하기
-마음을 여는 기술 - 재미있게 말하기
-재미를 주어 성공한 아이디어의 예
아이디어란 무엇인가?
- 관념 상징 이상 이념을 뜻하는 말
- 넓은 뜻으로는 의견 신념 설계
1. Han연구의 핵심적인 주장들은 무엇이고, 이러한 주장들을 하기 위해 제시한 근거들은 무엇인지 정리하시오.
Typology (범주) 주장 주장에 대한 근거 근거에 대한 학술적 support (있다면)
The Complexities of Pride The Seoul Pride parade should be recognized as a complex site that interacts with various issues conflicting within Korean socie
Time flies like an arrow; fruit flies like a banana. Oettinger (1966)
컴퓨터가 자연적인 언어(natural language)를 처리하도록 하는 데에 있어서의 어려움에 대한 초기의 연구에서, Anthony Oettinger는 우리가 예상되는 구조(expected structure)에 기반하여 어떻게 문장을 번역하는지, 그리고 우리가 번역하며 오류를 범했을 때,
Ⅰ. 서론
의료서비스는 질병의 치료?간호?예방?관리 및 재활을 목적으로 하는 진료행위의 과정 또는 시스템이다. 의료서비스가 공급자인 의료진으로부터 소비자인 환자에게까지 전달되는 과정에는 실제적인 진료행위 뿐만 아니라 고객지원, 행정지원 등 다양한 과정이 함께 수반된다. 따라서 현대
1주차. 문화콘텐츠 스토리텔링의 정체와 범주
강좌에 나오는 영화, 애니메이션 등의 텍스트들은 전체를 다 볼 필요는 없지만 설명된 내용과 관련된 것들은 꼭 짚
어보고, 교안에 나오지 않더라도 최근 화제가 된 텍스트들과의 연관성도 생각해보기 바랍니다. 학습 목표
1. 콘텐츠와 스토리텔링의 상관
목차
창의성의 의미와 구성요인에 대해 설명하고 유아의 창의성 발달을 위한 성인의 역할을 제시하시오
A. 창의성의 정의
I. 창의성에 대한 다면적인 견해
1. 인지적 자원
2. 성격적 자원
3. 동기적 자원
4. 환경적 자원
B. 창의성의 발달단계
C. 창의성의 측정
I. Starkweather의 유아용 창의성 검사
II. Torrance의
B. 창의성을 발달시킬 수 있는 방안
I. 민감성의 훈련
유아들의 창의성을 발달시키기 위해서는 그들의 창의성의 발달수준에 알맞은 교육이 필요하다. 흔히 독창적인 작품을 내기 위해 과도하게 기능중심의 교육을 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볼 때 도움이 되지 못한다. 창의성의 기본이 되는 호기심과 탐
Ⅰ. 서론
놀이의 치료적 접근 중에서 특히 아동중심놀이치료는 아동과 치료자와의 치료적 관계를 강조하며 ‘아동의 문제’가 아닌 ‘아동’에게 초점을 맞추는 접근이다. 아동중심놀이치료는 아동을 자기만의 독특한 개성을 지니고 있으며 존중받을 가치가 있고 자신의 환경과 장애물을 극복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