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하고 있다. 한편 한국게임산업개발원의 조사에 따르면, 2003년 1월에 국내 게임 시장 규모는 4조 1243억원이었고 이중 온라인 게임이 작년 대비 25%의 시장 성장률을 보이며, 5531억원으로 시장 규모 1위에 올랐다고 한다. 하지만 모바일 게임은 150%, 비디오 게임은 60%의 성장률을 보이면 온라인 게임 시
철저한 조사와 그것에 바탕한 확신이다. 요즘 많은 기업들이 마치 중국을 '엘도라도'처럼 생각하고 무조건 달려가고 있는 듯한 분위기가 많다. 하지만 초코파이의 성공을 보면서 철저한 시장조사와 문화에 대한 이해, 그리고 성공에 대한 확신과 비젼을 가지지 못한다면 13억중 단 몇 명도 사로잡지
정보제공의 매체이면서도 소비자를 구매하도록 설득하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광고에는 여러 가지 요소가 복합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 나라의 문화나 가치가 포함되어 있으며, 다양한 방식과 형태로 제작된다. 아무리 creative가 강조된 광고라 할지라도 그 나라의 문화와 가치로부
Ⅰ.서론
우리나라와 중국은 과거에서부터 현재까지 서로가 서로에게 많은 영향을 미치며 순망치한의 관계에 놓여있다고 할 수 있다. 고조선이나 해동성국 발해시대 때는 우리나라가 중국의 영토의 일부를 지배하기도 했었고 고려시대나 조선시대 때는 중국의 침입으로 중국에게 조공을 바치는 등의
분석을 통하여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과 앞으로의 성장을 예측해보기 위해 이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
2. 기업소개
(1) 기업연혁
1994년에 서울 양평동에 프라이스 클럽이라는 이름으로 첫 개점하여 전국에 5개점을 운영하고 있는 Costco는 1976년 프라이스 클럽이라는 이름으로 미국 샌디에이고 모
시작하여 현재, 연간 라면 소비량이 160억원(한국 37.5억 원)을 기록하고 있다.
선발업체였던 삼양라면이 중국진출에 실패한 반면, 신라면은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며 성공적인 결과를 거두고 있다. 신라면이 중국시장에서 성공 할 수 있었던 이유와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에 대해 분석해 보고자 한다.
기업을 유인 중이다.
◆브라질 거시경제 분석
1. 2000년대 이후 원자재의 1차 제조 및 내구소비재가 브라질의 경제 성장을 견인했다. 브라질은 다른 국가들에 비해 경기 침체에서 빠르게 벗어나는 모습을 보이는데, 그 중심에는 2000년대 브라질 경제를 이끈 자본재 및 내구소비재 생산이 있다.
2. 지역
Ⅰ. 서론
1. 세븐일레븐 소개
(1) 기업 소개
세븐일레븐은 한 얼음 제조회사에서 출발했다. 텍사스 주 달라스에 있는 사우스랜드 아이스 회사(Southland Ice Company)의 관리자인 조 C. 톰슨은 1927년부터 얼음을 판매대로 하여 그 위에 우유, 계란, 빵을 놓고 팔기 시작했다. 그 품목들은 주변의 일반 식
장수 제품 - 동화약품의 부채표 까스 활명수
① 장수 제품이란? - 장수 제품의 의미
장수제품 이란 흔하게 오래도록 시장에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장수제품으로는 여러 가지가 있다. 예로 들면 오리온의 초코파이, 동화제약의 박카스, 롯데칠성의 사이다, 코카콜라, 동화약품의 부채표 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