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지형, 몸의 컨디션 등 예견하지 않은 모든 조건을 하나하나 자신의 힘으로 극복해가는 스포츠이고 판단력과 인내력을 기른다. 규칙이 에티켓에서 시작하고, 자기 자신이 심판의 역할을 하는 유일한 스포츠이다.
널찍한 코스에서 플레이하는 상쾌함, 볼을 날리는 통쾌한, 그리고 서로 스코어를
없다. 아직도 결정적인 실증은 없으나 14세기에 현재의 형식과 방법에 의하여 스코틀랜드의 서민 사이에서 널리 행하여졌다는 사실이 밝혀져 있다.
15세기에는 골프가 지나치게 성행하여 국민의 무도(武道)와 신앙에 방해가 된다고 해서 칙령으로 전면금지하거나, 안식일에는 플레이를 금지하였다.
1. 서론
1. 연구주제 선정 동기
90년대 중반 즈음하여 대한민국 일반 가정에 보편적으로 컴퓨터가 보급되었다. 당시 컴퓨터로 할 수 있었던 일은 워드프로세서를 통한 문서 작성과 CD를 넣어 플레이하는 패키지게임이었다. 패키지게임은 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까지 우리나라 게임 산업을 대표하
플레이 하는 시간이 짧음.
“저는 핸드폰 게임을 주로 하는데,
PC게임보다 쉽게 게임을 하게 되어
그런 것 같아요. 친구들이 메신저로
보내주는 간단한 게임들도 그렇고..”
(21세 양현주 양)
게임에 금방 빠져들어서 (37%)
2. 친구들이 하기 때문에 (20%)
국내 Light User들은 승패가 바로 결정되는 게임
해외전지훈련을 통해 직접 선수 파악
한국축구 대표팀의 실전 Play로 배우는 인적자원 관리 (HRM)
Multi function이 가능하게 하라
- 한 사람이 다양한 포지션 수행 가능하도록
수평적 Communication System
- 활발한 대화 통해 전술적 플레이 가능
용병술
- 적재적소적시에 알맞은 선수 투입
플레이 시간,특별한 기술이 필요없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초창기 Casual Game은 주로 컴퓨터를 통한 웹 기반의 온라인 게임이 위주였으나 요즘은 게임 콘솔을 이용한 게임 역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Casual gamer는 다른 여타의 게임들보다 여성들의 호응이 좋으며 게임 구매 고객의 74%이상이 여성 고객이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각가지 준비물과 무엇보다도 절실히 필요한 적당한 사람들인데 이런 것들 중 어느 것 하나 구하기 쉬운 것이 없다. 가령 예를 들어 준비물만 따져보아도 가장 중요한 룰북(규칙책)은 구하려면 서점을 들려야 하지만 그건 대도시에나 해당되는 말이고 지방도시에서는 이런 것들은
(美技)를 칭찬하는 말.
2. GROUND STROKE
한번 바운드한 공을 치는 것.
3. NOT UP
공이 투바운드 된 직후에 쳤을 때의 심판 용어.
4. NET-CORDSHOT
네트에 닿아 들어간 공.
5. NET TOUCH
인플레이중 신체, 기타의 부분이 네트에 닿는 것.
6. NON PLAYING CAPTAIN
플레이를 하지 않는 주장
7. KNOCK UP
난타
Ⅰ. 서론
오늘날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술이 있다. 이는 지구상의 다양한 인종, 다양한 문화, 생활환경에 따라서 만들어지게 된 것이다. 각종 유형의 술들은 그 나라의 지리적 여건, 기후, 환경, 인습, 종교 등에 따라 나름대로 그 민족 고유의 색깔을 지니고 있다. 그렇기에 이는 나라마다 비슷하기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른 무한개의 스토리를 만들어낼 수 있다는 부분에서 다른 장르의 스토리텔링과는 본질적으로 그 차이를 보이고 있다고 할 수 있다. 한편 게임의 장르에 따라 그 ‘이야기’를 풀어 나가는 방법이 다르다. 시뮬레이션 게임은, 게임 전반적인 흐름에서 사실성과 환타지적인 면이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