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기존연구정리
기존의 연구는 유료화에 따르는 소비자의 현금 지급 혹은 게임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하여 조사 되었다. 그러나 현실이 다양화되고 있으니 수익구조 에서는 각 구조에 대한 구분 된 연구가 이루어 져야 할 것이다. 이에 우리는 온라인 게임의 수익구조의 한 축인 캐시아이템
조사목적
정보화에 따른 빠른 시대 흐름과 변화의 물결 속에서 새로이 시도되었던 온라인 수업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여 좀 더 나은 방향으로의 개선을 제시하여 보고자 조사를 계획하게 되었다.
설문조사
한림대학교 학생 100명
(남자 58명, 여자 42명)
폐쇄형, 5점 리커트 척도 이용 문
「서론」
1. 조사배경 및 목적
2. 인터넷 쇼핑몰정의
3. 인터넷 쇼핑몰의 장점
「본론」
1. 국내 인터넷 쇼핑몰 현황
2. 쇼핑몰 및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3. 쇼핑몰과 소비자의 관점
4. 설문조사내용
「결론」
1. 인터넷 쇼핑몰 개선방향제시
2. 결론의 요약 및 한계
1. 개요
중국의 온라인 네트워크는 베이징 등의 대도시를 중심으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인터넷 수요가 점점 증가하면서 중국의 네트워크 인프라가 구축되고, 중국인 네티즌 인구는 계속 증가하는 추세에 있다. 이 흐름을 타 많은 온라인 게임 업체들이 중국으로 진출하였는데, 이를 이용해
조사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서 A4 용지 1매 이내로 기술하시오. (2) 2020년 7월 이후 언론에서 쟁점으로 부각되고 있는 관심 주제에 대해서 언론을 통해서 공표된 2개 여론조사를 선택하여 조사방법, 설문지, 조사결과 등을 정리하고 비교하시오. (3) 전화조사와 온라인(on-line) 조사의 장단점을 비교하고, 혼
온라인 쇼핑몰 진입을 시작 본 조사는 수익성이 저조한 현 시장 상황과 타 업체와의 경쟁 속에서 E-Mart Mall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위한 전략 수립을 목적으로 함
인터넷 쇼핑몰 시장 현황 및 전망
그동안 대형 할인점은 고 성장을 기록하여 왔으나 현재 적정 점포수(250~300여개) 근접으로
포화
제 2장 이론적 배경
제1절 독립(종속)변수로 설정에 대한 기존 연구 정리
가설-1 “온라인 게임의 정서적 요인에 의하여 발생하는 구매욕구는 이용자들의 재미, 스트레스해소 등에 따라 영향을 받을 것이다.”이며 이를 검증하기 위하여 종속변수를 정서적 구매욕구로 설정하고 독립변수를 기호(재
현대 사회는 매스미디어의 사회라고 할 만큼 다양한 의사소통 방식이 존재하며, 계속해서 더욱 새로운 의사소통 방식들이 제시되고 있습니다.
최근 인터넷의 보급으로 인해 정보화는 더욱 가속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즉, 인터넷의 등장으로 세계는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되었으며, 사람들은 자신
여론조사가 필요 없다는 주장에 대하여 논하고, 여론조사의 사회적 책임, 언론을 통해서 공표된 여론조사를 선택하여 조사방법, 설문지, 조사결과 등을 정리, 전화조사, 개별면접조사, 우편조사, 온라인(on-line) 조사의 특징과 장단점, 확률추출법과 비확률추출법을 비교하여 장단점을 설명해 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