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경영자 프로그램 : 이 과정은 컨설턴트, 부서장, 프랜차이즈 업자들에게 여러 매
장을 지도. 관리 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조직경영, 리
더십 등의 교육과정을 통해 중간 경영자들의 경영능력을 향상시켜 준다.
④ 최고경영자 개발프로그램 : 세미나 형식으
간의 통신구현 및 퍼포먼스 분석
초기에 ns2(Network Simulator 2)를 이용하여 거리 별로 머신(Machine)과 머신 간의 통신 속도가 달라지는 것을 측정하여 거리 별 통신 성능을 평가를 해보려 했었다. 그렇게 며칠간 시도를 해보았으나 ns2의 구조상 거리 별로 통신 성능이 달리지는 것을 ns2로는 구현하기 힘들
3.2.2. 이은미의 심사평
멘토 이은미는 위대한 탄생 방송 내내 ‘독설가’라는 평가를 받았다. 참가자들을 평가할 때 냉정하게 문제점을 짚어 말했기 때문이다. 이은미가 하는 심사평은 대부분 ‘음정이 플랫되었다’ 혹은 ‘노래 부를때 배로 호흡하지 않고 목만 사용해서 소리를 낸다’ 등의 보컬의
간 분야의 관련 산업분야 활성화에 기여할 방침이다.
2.2. 정량적, 정성적 기대효과
전 분야를 대상으로 구축하고 있는 지문인식 스마트폰
6. 넷로고 시뮬레이션
창의적인 생각 및 idea
넷로고 프로그램 분석을 통해 지문인식 스마트폰의 판매시점 포착 가능성 제시하였다. 지문인식리더기 설치
대중매채를 통한 창업관련 정보와 지식을 습득하여 다양한 정보를 수집한다. 셋째 수집한 다양한 창업관련 정보와 지식을 요약 정리하여 누구나 알기 쉬운 창업매뉴얼을 작성한다. 넷째창업정보를 통해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창업 시뮬레이션을 전개하여 누구에게나 따라 하기 쉬운 방법을 제시하는
2. 1949년 중화인민공화국 성립이후 중국 경제 발전 4단계
1) 1단계(1949년~ 1957년) : 국민경제의 회복과 사회주의 개조의 시기
- 신 중국이 성립한 뒤, 인민 정부는 우선 국민경제를 회복시키는데 3년의 시간을 사용하는데, 다음과 같은 중대한 단계를 채택하였다.
(1) 관료자본의 몰수.
국민당 정부에
간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게임시장 규모는 9,014억원이며 이중 업소용게임이 7,900억원, PC게임 860억원, 온라인 게임 216억원, 가정용 게임이 38억원을 차지했다. 국내 가정용 게임기 및 게임시장이 세계시장과 비교해 현저히 작은 이유는 이번 조사가 불법 유통되는 물량을 제외했기 때문으
성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E-Sports는 기존 프로스포츠보다는 Extreme Sports와 많은 특징을 서로 공유하고 있다. 두 Sports 모두 종목이 매우 다양하고 새로운 종목의 추가가 빈번히 일어나며, 타켓 연령층이 10~30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1990년대 이후에 대중화되기 시작하였다.
<중략>
시뮬레이션)지침을 내려 보냈기 때문이다.
전교조는“학교선택제를 도입한 다른 나라와 고교선택제를 실시하고 있는 우리나라 도시들의 공통점은 한줄 세우기식 학교서열화가 진행되고 계층간, 지역간 교육불평등과 격차를 더욱 심화시킨다는 것”이라며 “이는 서울교육의 기초를 뿌리 채 뒤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