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의 보편화, 미술의 상업화, 그리고 순수창작아트의 범위를 전체적으로 아우르는 주제에 지적인 호기심을 느꼈습니다. 또한 세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패션분야와 미술의 Cross Over현상에 대해 우리의 시선으로 해석해보기 원합니다.
마케팅은 세 단계를 거쳐 그 의미가 발전,
1. 서론
1) 아트마케팅을 선택한 동기
근래 몇 십 년 전까지만 해도 특별히 미술을 전공하지 않는 평범한 사람들이 생각하는 미술이라는 예술의 개념은 사실 쉽지 않았다. 미술은 예술가가 아니라면 넘보기 힘든, 또한 만일 일반인들이 넘보더라도 이해할 수 없고 도도하고 신비로운 굉장한 창조성을
아트가 무게와 권위를 버리고 서로 적극적으로 수용하게 된 배경에 대해 생각해보지 않을 수 없다.
일상생활 속으로 들어온 예술과 패션의 만남의 비밀을 소개한다.
WHY?그렇다면 패션에 왜 아트가 협업을 하게 된 것일까.
패션은 그 뿌리를 찾아 올라가보면 궁극적으로 아트에서 파생된 분야이
패션에 대한 정의는 각 학자마다 조금씩 다르다. 사회학자 버나드 바버(Bernard Barber)와 라일 로브(Lyle Lobe)는 패션을 의복과 관련시켜 ‘의복에 있어 패션이란 어떠한 사회적 역할에 적합하다고 사회적으로 규정되거나 수용되는 재단, 색상, 실루엣, 재료 등과 관계가 있으며, 특히 이러한 스타일의 반복
Ⅰ. 서론
1. 연구배경
‘다니엘 골먼’이란 심리학자는 “인간의 이성(합리주의)에 호소함은 한계가 있고, 감성, 감정(Feeling)에 호소해야 변할 수 있다."고 했다. 과거의 권위시대에는 생산성이 100점 을 만점기준으로 보았을 때 30점이라면, 조직 내 분위기에서 칭찬은 60점, 인간존중은 70점, 따스
아트상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앤디워홀의 작품이미지를 새롭게 디자인한 앤디워홀 라인 외에도 블랙&화이트 모노톤의 수트 자켓과 다양한 디테일의 블라우스, 스커트, 볼륨감 있는 코트 등 한층 고급스럽고 미니멀해진 쌈지의 감각적인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쌈지와 앤디워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
아트콜라보레이션은 마크 제이콥스가 아닌 창시자 루이 비통 시대부터 있었고, 이 시대의 마크 제이콥스는 ‘과거로의 회귀’를 통하여 창시자 루이 비통의 관념에서 디자인하고 마케팅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마크 제이콥스가 아트콜라보레이션에 성공했다고 할 만한 일은 2003년 타카시 무라
아트콜라보레이션’ 마케팅 기법
저는 주로 마일드 세븐을 주로 이용하는데요,
하지만 가끔씩은 케이스가 이쁜 것이 보이면
한번씩 사봐요 - oo군
저는 솔직이 맛보다는
담배 케이스 디자인이나, 브랜드를 우선 으로해요
이왕이면 간지? 가는 걸로요 – oo 군
저는 얼마 전에 제가 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