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1. 면접 전형 방식 + 기업 개요
[직무 및 인성면접]
직무, 인성 면접 통합으로 1회만 실시/ 면접관 4명(실무 및 임원진)/ 30분 소요/ 개인이력.자기소개서질문 + 기술질문 + 인성질문
*SK하이닉스 기업개요
SK하이닉스의 전신은 1983년 설립된 현대전자산업이다.
1999년 현대전자가 LG반도체를 흡수
서론
현대 사회는 디자인과 제품 생산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신기술이 도입되었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3D 프린터도 그중 하나다. 맥킨지 글로벌 인스티튜트(McKinsey Global Institute)의 제임스 매니까(James Manyika) 연구원은 2025년 세계 경제에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위력적인 기술 12가지를 선별하
기능성운동화 선정과정 및 이유
기능성 운동화란?
걷기나 뛰기 등 다양한 목적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운동화로써, 워킹화 혹은 런닝화로 불렸다.
- 그러나 오늘날에는 좀 더 포괄적인 의미로 사용된다. 기존 운동화와 달리 일상생활에서 운동효과를 증가시킬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운동화로 통
Ⅰ. 서론
최근 무선인터넷(wi-fi)가 일반화 되면서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가 생겨나기 시작되었다. 특히 애플에서 본격적으로 아이클라우드를 무료로 제공하기 시작하면서 국내 SK, LG, KT, 다음, 네이버 등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면서 클라우드컴퓨팅 시장을 점유하기 위한 전쟁이 시
<2> 소프트웨어
① 다양한 장르와 종류의 소프트웨어.
② ‘마리오’, ‘포켓몬’과 같이 학생들뿐만 아니라 성인인 일반 대중들에게도 친숙한 캐릭터를 게임에 접목하여, 새로운 게임에 관한 거부감 없앰
③ 기존의 남성위주, 액션·스포츠 등의 장르로 대표되는 게임의 일반적인 컨셉에
서 두
게임 산업 분석
게임의 분류
Core Game 여가 시간의 대부분을 게임을 위해 투자하는 게이머들이 주로 하는 비디오 게임으로서 특별한 시간과 연습을 통해 게임의 희열을 느끼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만들어진다. 이는 Casual Game과 대비되는 특성이다. 많은 Core Game User들은 특별한 노력이 요구되는 Core Ga
문화산업이 21세기의 대표적인 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휴식의 여가활동으로부터 재미를 찾는 여가활동으로 사람들의 인식이 변화하고 있는 것과 때를 맞추어 정보통신기술을 바탕으로 한 지식기반경제로의 이행과 경제활동의 글로벌화, 지적재산권의 보호 강화 등으로 인하여 지식창조형 산업인 문
경쟁사 분석(Play Station 2)
마이크로소프트사가 X-Box를 출시하며 게임기 시장에 뛰어든 2001년 가을 당시 콘솔 게임기 시장의 최강자는 소니-정확히는 소니(Sony)와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Sony Music Entertainment=SME)의 합작 자회사인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SCE)-의 플레이스테이션(이하 PS) 2였다. 당시에
Ⅰ. 서론
슈퍼컴퓨터는 국가 과학기술의 경쟁력 향상에 큰 역할을 담당한다. 슈퍼컴퓨터 경쟁력이 미래의 핵심이며, 의료, 소재, 국방, 기상, 화학 등 산업계 전 분야에 활용되고 있어, 국가 전체에 미치는 영향력이 매우 크다. 최근에는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등의 4차 산업혁명의 기반으로 활용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