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선수와 배우들의 좋은 이미지에 올라탄 것이다. 이러한 형태의 PR은 수용자의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기업의 좋은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략들이다. 이야기에서 나온 홍보방법들, 즉 ‘스폰서십’, ‘스포츠 마케팅’, ‘PPL(간접광고)’은 회사나 제품 단독으로만 이루어지는 PR이
I. 댄스스포츠의 역사
1. 댄스스포츠의 어원과 역사
현재의 ‘댄스스포츠’라고 부르는 ‘모던 스탠더드 댄스’ 5개종목과 ‘라틴아메리카 댄스’5개 종목은 일종의 ‘사교춤댄스(social dance)’이라고 할 수 있다. 사교댄스란 원래 비교적 배우기 쉬운 피겨(figure: 동작)들로 사교를 위해 연회장이나
1.브랜드 및 기업소개
1) 코카-콜라 컴퍼니(The Coca-Cola Company)
코카-콜라(Coca-Cola)는 미국의 탄산음료 브랜드로, 제품인 코카-콜라 음료는 코카(Coca) 나뭇잎과 콜라(Cola) 열매로 만들어졌다. 1886년 약제사였던 존 펨버튼 박사는 코카잎 추출물, 콜라나무 열매 그리고 시럽 등을 혼합하여 두뇌강장제(Brain Tonic
자이브의 유래
재즈음악과 깊은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자이브는 재즈음악에 맞추어 추는 격렬한 춤을 말한다. 자이브는 미국 남동부 지역의 흑인들에게서 비롯되었다는 기원과 1927년경 뉴욕의 할렘 흑인 거주지에서 재즈음악의 일종인 스윙리듬에 맞추어 처음으로 추어진 춤이라는 기원이 있다. 1945
뉴 번이라는 곳에서 "브래드의 음료수(Brad's drink)"라는 이름으로 처음 판매를 시작하였다. 1898년 8월 28일에 "브래드의 음료수"는 "펩시 콜라(Pepsi-Cola)"로 이름을 바꾸고, 1903년 6월 16일에는 정식으로 브랜드화 되었다.
Ⅱ. 마케팅
(1)코카콜라의 마케팅
①코카콜라의 마케팅 역사
코카콜라는 1920년부
1. 스포츠 소비
(1) 스포츠 소비자 - 스포슈머 (Sport + Consumer)
스포츠를 관전하거나 직접 참여해 활동하며, 정보 탐색 등을 통해 트렌드 변화를 이루는 집단을 일컫는다. 월드컵 등 대형 스포츠 이벤트와 ‘주5일제근무’의 영향으로 스포슈머가 새로운 소비 집단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2) 스포츠 소비자
요즘 연예인, 운동선수, 정치인 등등 다양한 사람들이 과거에 SNS에 올린 글들이 문제가 되면서 SNS의 문제점이 사회적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 10명 중 7명이 SNS를 사용한다. 즉 대부분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실시간 소셜네트워서비스를 이용한다는 것이다. 이렇게 SNS사용자
삼성전자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두 분야의 우위를 선점하기 위하여, 두 분야 모두에 힘쓰고 있다. 하드웨어적 측면에서 삼성전자의 사업 전략을 분석하자면, 세계적으로 삼성전자처럼 반도체에서 많은 부품들을 대부분 수직계열화 하여 직접 생산 하는 전자 기업이 없다. 삼성은 머리카락 굵기의 10
Ⅰ. 서론
탄산음료의 경우 탄산 성분을 없애기 위하여 9시간 동안 음료수를 개봉시켜 두었으며, 과육 성분이 든 음료의 경우 거즈로 걸러서 사용하였다. Taves에 의해 고안되었으며, Whitford에 의해 변형된 HMDS(hexamethydisiloxane)을 이용한 확산 방법으로 시료를 처리한 후, 불소 이온 전극(Orion, 96-09)을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