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
- 문화콘텐츠 산업으로써
높은 잠재력의 시장
- 게임 시장의 지속적 성장
- 사회의 부정적 인식
- 정부의 미약한 지원
- 열악한 게임산업 기반
기업선정이유
넥슨과의 연합으로
해외경쟁력 확보
게임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
경쟁업체와 차별되는
홍보 수단
MMORPG 게임의
선두
According to the survey results
Korea has the highest rate of QR code scanning experiences with smartphones
(Korea 78.7%, Japan 78%, China 69.7%, Taiwan 69.4%)
But
Korea has the lowest rate of visiting stores after scanning a QR code
(China 67.8%, Taiwan 55%, Japan 31.7%, Korea 24.5%)
And purchasing after scanning a QR code
(China 78.7%, Taiwan 59.5%, Japan 38.6%, Korea 38%)
Quick
1. 언어 능력
- 피터 드러커 (Peter Ferdinand Drucker)-
경영학의 아버지
리더의 가장 중요한 도구는 언어
“참다운 지도자는 카리스마로 지도하지 않는다. 그는 능숙한 책략이 아니라, 근면과 헌신으로 다스린다. 참다운 지도자는 영리한 것이 아니라 순수하고 성실하다”
언어 능력 <인간관계,
Why?
페놀폐수 소각로 고장 방관
당시의 여론
선정적이고 자극적인 언론보도
Crisis management 담당 인력 부족
부정적 인식 확산
HOW?
박용곤 회장의 사과문 발표 및 200억 기부
사고수습대책위 구성
광고 전면 중단
신임 회장의 환경보전 다짐
적극적이고 개방적인 태도로 여론 조성 노
*소설에서는 크게 부각되지 않았지만, 영화에서는 로버트 랭던의 폐쇄공포증을 그의 중요 성격으로 부여한다. 그것을 극적으로 보여주는 부분이 루브르에서 파슈와 같이 엘리베이터를 타는 장면이다. 이 부분에서 카메라는 포커스가 심하게 자주 바뀌고 슬로모션이 되기도하면서 랭던의 불안감을 극
1.구글의 연혁.
1) Google의 의미
“구골(Googol)"은 1에 0을 100개 붙인 수학적 용어입니다. 이 용어는 미국의 수학자인 Edward Kasner의 조카인 Milton Sirotta가 새로 만든 것으로, Kasner 와 James Newman이 쓴 ”수학과 상상력(Mathematics and Imagination)" 이라는 책을 통해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 용어에는 인터넷
조사대상자: 주류박람회 방문자,
백화점 및 대형마트 소비자
조사일시: 5월 9~ 12일
조사내용 및 방법
인구 통계학적 특성 측정 위한 문항
와인관여도 측정을 위한 문항
와인 구매 동기 측정을 위한 문항
178부 중 유용하지 않은 15부 제외,
총 163부
구매동기
와인체험, 사회적 관계
성격
20~3
(2) Q3-2. "What do you think when you encountered sexual ADs" :
1.attracting attention 2.raunchy 3.not interested 4.wanting to buy product 5. don't see again
-> Attracting attention - 56.9%, it show us sexual ADs are some effective, but 'raunchy' is ranked second by 26%, that means sexual ADs also has negative influence.
2) Interest: "Consumers are interested in sexual advertisements."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제안과 평가, 개선안을 신제품 개발에 실시간으로 반영
원하는 제품을 회원들에게 직접 제안, 시제품으로 제품을 품평
가격도 소비자들이 직접 정하도록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애착과 만족도를 자연스럽게 제고
신제품 제안및 출시 전 품평 받기
소
1. 사회계층에 따른 의사결정
사회 계층에, 그 중에서도 특히 소득 계층에 따라 의식주, 여가생활 전반에 걸친 제품의 구매, 선택, 행동에 차이가 나타난다.
제품 선택시, 상류층에서는 유명 브랜드, 고급제품 등 상품의 상징성을 중요시하여 의사결정을 하는 경향이 있으며, 중하류층에서는 실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