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해교육
만5세아 교육과정
읽기와 쓰기
수학
과학
사회
미술
The Kindergarten Curriculum
(유치원 교육과정)
학문적
사회적
감정적
2250명 증가
LITERACY, READING, AND KINDERGARTEN CHILDREN
높은 문맹률
아동기의 중요성
사회의 요구
정부의 정책
Literacy, Reading, and Kindergarten Children
(읽기, 쓰기 그리고 유치원 아이들)
Chapter 6
Play as a Tool for Assessment
Ⅰ. ASSESSING DEVELOPMENT THROUGH PLAY AT THE BANK
Ⅱ. ASSESSING AGE-APPROPRIATE DEVELOPMENT
1. Assessing Skills and Concepts
Ⅲ. ASSESSING INDIVIDUAL DEVELOPMENT
1. Intelligence Is Multifaceted
Ⅳ. HOW PLAY INFORMS ASSESSMENT
Ⅴ. ASCERTAINING THE CHILDS VIEWPOINT
1. Principles for Framing play Questions
Ⅵ. STRATEGIES FOR COLLECTING AND ORGANIZING
I
3. Play as the Cornerstone
of Development
2장에서 우리는 아동기의 인지, 사회, 도덕, 정서적인 면과 관련된 아동의 놀이발달을 살펴보았다. 우리는 놀이에서의 이러한 발달의 측면들을 강조했고, 유아기부터 초등학교 시기까지의 놀이를 통해 아동들이 구성하게 되는 유능성을 밝혀보기 시작했다.
이번 장에
Mar 09 - May 09 Bank
(Temp) Bank Clerical Officer
Transactional banking by processing debit & credit vouchers
Data Entry
Contact branch managers to resolve queries
Oct 06-Sep 08 Ltd, Seoul
Sales Support, Document & Settlement Specialist
Provide support & assistance to equipment Finance sales team and Vendor Partners
...
of
Subjects completed:
• Academic English
• Science Mathematics
This internship allowed me to conduct research that impacted the strategic approaches for increasing company profitability. Along with managing extensive research on the equity market, I also analyzed industry events to assist in predicting future industry trends.
curriculum)이나 중핵교육과정(core-curriculum)은 주 교육위원회에서 제정하고 선택과목(elective course)나 특별활동(extra-curriculum)은 학구의 특성에 맞춰서 유연성있게 운영할 수 있다.
워싱턴주는 필수 교육과목과 최소 수업시간표를 법으로 정하여 각학교에 시행을 요구하고 있다. 워싱턴주의 연간 수업시간과
mathematical intelligence), 언어적 지능(linguistic intelligence), 공간적 지능(spatial intelligence), 대인관계 지능(interpersonal intelligence), 그리고, 자기이해 지능(intrapersonal intelligence)이었다. 그리고, 아직은 초기 단계에 있는 다중지능 이론이기에, 그 이외에 있을 수 있는 다른 지능을 결코 배제하지는 않았다. 최근에는
mathematics)` 참 맛을 맛볼 수 있게 해주어야 한다. GSP(Geometer` Sketchpad, 이하 GSP) 수업자료는 이러한 관점에서 제작되었을 때 학생들이 감상하는 수업이 아니라 직접 조작하는 수업으로 변화하는 커다란 계기를 제공할 것이다.
GSP를 활용하여 움직이는 그림을 표현하여 작도한 동적인 도형의 움직임을 직접
Mathematics), 인문과학, 혹은 사회과학(Humanities or Social Science) 그리고 체육(Physical Education)이 있다. 선택과목으로는 외국어, 경제, 미술, 음악, 공예, 연극, 타이핑, 컴퓨터, 지리 그리고 역사과목 등이 있으며 학교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다. 11-12학년에는 선택과목의 범위가 더욱 다양하고 그 과목에 관한 자
curriculum vitae, 줄여서 C. V.라고 한다. 그밖에 personal history라고 하기도 한다. 제목을 붙일 때 희망하는 회사가 미국계인가 영국계인가에 따라 구별하여 사용하면 된다. 영문이력서는 국문이력서의 내용과 크게 다르지는 않지만 특별히 정해진 일정한 양식이 없다는 점에서 약간의 부담이 더 있다. 그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