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조가 아닌 발견
“세계에 아름다움이 있기에 영화 속의 아름다움이 있다. 어떻게 예술, 인간의 작품이 자연의 성스러운 작품과 동등할 수 있나? 기껏해야 그것은 삼라만상의 세계에서 창조자의 손의 계시일 뿐이다. 관객의 위치 또한 나와 같다. 목적론, 혹은 목적론적인 위치란 없다. 만약 세상
[영화감상문] 러브액츄얼리 [영화감상문] 러브액츄얼리
전체적으로 이 영화를 모두 보고 나서 생각한 것은 세상엔 서로 다른 수많은 사람들이 참으로 다양한 사랑을 하고 있구나 하는 생각과 함께, 어떤 형태로든 사랑이란 것은 참 아름답구나 하는 생각이었다. 또한 세상 어느 곳에서건 언제나 누군
영국인애인>, <파괴하라고 그녀는 말한다> 등을 출판한다.
②작가가 추구하는 문학의 특징과 작품에 나타난 작가의 가치관
◎'모데라토 칸타빌레'에 나타난 작가의 문학적 특징
뒤라스의 글쓰기 주제는 참으로 다양하여 삶, 자연, 사랑, 기쁨, 일상생활의 고통과 단조로움, 신문의 사회면을 장식하는
준과 동성애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닌은 결국 정부도 여자애인도 아닌 본남편의 품으로 돌아간다는 줄거리를 담고 있다. 이 작품 또한 오랜 판금시대를 거쳐 문학으로 부활한 것은 이 소설의 여러 초현실적인 기법들로 주인공의 심리를 밀도 있게 그려 현대소설의 기원으로 평가받은 뒤의 일이었다.
영국인 피어슨의 손에!
- 피어슨의 혁신적 변화 : ① 당시 모든 샤토에서 레드와인의 1차 발효를 대형 오크통을 이용했는데, 온도조절이 과학적이고 편리하다 하여 대형 스테인레스 발효탱크를 도입 ② 10년 이상 된 나무에서 딴 포도만을 엄선 ③ 매년 새 오크통을 사용해 짙은 참나무향 유도
- 다시 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