影響인데, 이때의 廣告活動은 비교적 자유롭게 할 수 있어서 間接的으로 영향을 받는다.
둘째, (B)의 경우와 같이 환경의 힘이 직접 廣告 活動 그 자체에 작용하므로써 받게 되는 영향으로서, 예를 들면 특정한 媒體를 이용할 수 없다거나 廣告 表現이 규제된다거나 廣告稅가 부과되거나 광고 자체의
媒體의 擴散과 影響이 주요한 원인이다. 또한 이러한 文華적 취향이 中國 사회에 급속하게 확산되는 것을 보더라도 이들의 文華적 生産力을 확인할 수 있다. 즉, 中國 産業의 高度化는 文華産業을 포함시키지 않고서 진전될 수 없다는데 또 다른 의의가 있는 것이다. 이러한 점에 착안하여 中國 大衆文
媒體의 등장으로 놀이文化가 어떻게 바뀌어가는지, 이 놀이文化가 中國人들에게 어떠한 影響을 미치고 있는지를 硏究해보았다.
본론
제 1장 傳統놀이 文化의 槪念과 種類
제1절 傳統놀이 文化의 槪念
13억 人口와 다양한 民族이 얽혀 살고 있는 中國은 그만큼 각 지역마다 즐기고 있는 놀이文化가 틀
影響力)을 행사할 수 있다. 또한, 지구촌 정의관은 인권 원칙(原則)에 입각한 분배 원칙을 제시하는데, 이런 분배(分配) 원칙(原則)은 지구촌 정의관인 인권이 보장될 때까지 재분배한다는 차단점을 갖고 있기 때문에 지구촌 기아 문제 등을 해결할 수 있으면서도 동시에 다양한 시민사회의 다양성을 보
媒體를 通하여 國境에 關係없이 情報와 思想을 追求하고, 接受하고, 傳達하는 自由를 包含한다.)와 第 20條(1. 모든 사람은 平和的 集會와 結像의 自由에 관한 權利를 가진다. 2. 어느 누구도 어떤 結社에 所屬될 것을 强要받지 아니한다.)를 通해 알 수 있다.
國際 人權法의 土臺라 할 수 있는 世界 人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