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목 게임 클래스의 객체는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할 수 있다.
3목 게임 클래스
□ 게임판을 초기화한다.
□ 지정된 행/열에 X 또는 O의 수를 둔다.
□ 승자가 결정되었는지 판별한다.
□ 게임 판을 화면에 디스플레이한다.
프로그램 동작 : X와 O가 번갈아 수를 두게 한다. 수를 놓을 위치는 행과 열 번
게임판 디자인
③ 게임 카드 디자인
④ 각종 악세사리 제작
⑤ 사용 설명서 디자인
4. Implementation (실행단계)
① 수업에서의 적용(생략)
② 운영관리 전략
5. Evaluation (평가단계)
① 총괄평가와 계획안
III. 교수매체의 지도안
1.수업제목 : 선사시대의 국가의 형성 총괄 복
유치원 언어 교육 과정의 검토는 교육과정이 가르쳐야 할 내용들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지, 중요한 내용들이 빠지지는 않은지, 혹은 부적절한 내용이 포함되지는 않은지, 진술된 성취 기준들이 발달적 진보를 적절하게 반영하고 있는지, 교육 목표와 상관이 없는 내용들이 들어 있지는 않은지 등과 관련
◉ 동시 감상하기
• 동시 자료를 조작하며 동시 를 들려준다.
(①,②,③,④가 적힌 절을 낭 독할 때는 불 모양 판에 동 시카드를 넣으면 조작한다.)
- 불불불, 고마운 불
① 추운 겨울 따뜻한 불
② 어둠 속의 밝은 불
③ 맛있는 음식 지어주는
정말 정말 고마운 불
불
◉ 계획하기
• 소방관 놀이에 필요한 소품 을 계획한다.
- (사진을 보여주며) 소방관 놀이에 필요한 소방관 모자 와 무전기를 만들 거야.
모자색깔이 어때요?
무전기에는 무엇이 보여요?
- 우리가 꾸밀 재료를 한번 보 자. (바구니 안에 상자, 재활 용 그릇, 모루, 은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