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는 비 매스 미디어(Non-Mass Media Communication)채널로써의 Space Communication을 통해 차별화 시킬 수 있으며, 고객은 Space를 매개로 하는 브랜드를 통해 자기정체성을 표현하는데 도움을 받는다.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운 존재로 인식되기 위해서는 브랜드에 생명을
마케팅이 대두되면서 공연예술계도 마케팅에 있어서 변화를 모색해야 할 때가 왔다. 공연예술이 산업적인 측면에서 조명받기 시작하면서 마케팅에 대한 관심은 점차 커져와Tekj. 이는 과거에는 공연예술이 생산자인 예술가 중심이었다면, 이제는 소비자인 관객 중심으로 바뀌어 가고 있는 것을 의미한
통해 차별화된 이미지 전달을 목적으로 하여 광고나 마케팅 수단으로 사용하는 사례가 부쩍 늘고 있다. 이 캐릭터는 세계관, 컨셉 등을 이용하여 상품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이를 위해 새로운 캐릭터를 개발하기도 하고 인지도가 있는 기존 유명 캐릭터의 브랜드 파워를 활용하기도 한다.
원하는 상품의 재고를 보유한 가장 가까운 매장을 확인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매장에는 각각 태블릿PC를 배치해 오프라인 품절 상품을 온라인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게 한다. 더불어 매장 상품에 있는 바코드를 ZARA 어플리케이션에서스캔하면, 온라인 스토어로 연결해 주문할 수 있는 전략을 제안한다.
REPORT
인터넷 마케팅의 발전과 환경
1. 인터넷의 확산
이제, 지구상 어디에서든지 비즈니스를 한다는 사람치고 인터넷이라는 단어를 들어보지 않은 사람은 거의 없었을 것이다. 누구나 인터넷이 정보의 보고, 정보의 낙원, 네트워크의 네트워크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