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카드가 이영애에게 거액(?)의 모델료를 지불해 가면서 까지 나름대로 힘겹게 작성이 되었을 법한 이 한 편의 SPAD광고가 왜 광고 전문가도 아닌 일개 학생에 불과한 학생에게조차 실패한 광고라는 인상을 남기게 되었을까? 그 이유를 광고론 교재에 나온 내용들을 기본 바탕으로 하여 하나씩 분석해 보
광고는 반복노출에 취약하다
‣수용자들의 구매행위에까지 영향을 끼치지 않을 수 있다
‣유머를 받아들이는 데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
즉, 소비자에게 유머를 전달하는데 급급한 나머지 브랜드 이미지를 포지셔닝 하는 것을 실패하는 경우가 생긴다. 위 사례에서 SKT의 광고가 그 일례다. 최다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의 현황 및 가능성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온라인 게임의 가능성을 알아본다.
< 본 론 >
Ⅰ. 게임의 특성
1. 게임의 정의
게임의 사전적 의미는 ‘놀이, 놀이기구, 오락, 경기’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흔히 보는 게임에는 놀이판 위에서 하는 바둑이나 장기, 카드를 가지
3. 자기소개서에서 꼭 포함되어야 할 내용
1. 성장배경
유년시절부터 자신이 성장해온 과정을 연대기 순으로 기술해 나가는 것이 좋다. 초-중-고교 등 학창시절을 통해 있었던 독특한 경험이나 이야기를 개성 있게 표현한다. 일반적이거나 평범한 이야기보다는 자신의 뚜렷한 개성이나 강한 의지를 나
광고와 소비자 행동분석
를 비교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우리나라 드럼 세탁기 시장의 강력한 경쟁상대로 떠오르고있는 고품격 인테리어 가전 HAUZEN의 드럼 세탁기와 TROMM 드럼 세탁기는 모두 모회사인 삼성과 LG를 강조하기보다는 각 제품의 브랜드 네임을 앞세워 전문 가전 제품임을 강조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