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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영화속에 등장하는 인물이 선택한 한 가지 결정과 대안들을 한 문단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라 (이후 문단과 연관성을 고려하길 바람)
“영화속에서 쉰들러의 가장 인상적인 결정은 아우슈비츠로 끌려갈 유대인들을 자신의 전 재산을 바쳐 구하려는 결정이었다.”
쉰들러는 전쟁이라
영화에는 오사와의 "검은 언덕들은 팔지 않는다", 란츠만의 "쇼아", 스티븐 스필버그의 "쉰들러리스트" 등이 있다. 반면에 역사적 사실을 왜곡한 영화들도 존재하는데 다수의 할리우드 영화가 이에 속한다. 또한 메르데카(인도네시아어로 독립을 의미)’라는 제목의 일본 영화는 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
영화시장규모가 세계 상위권이면서 자국 영화 산업이 존재하는 유럽의 프랑스,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그리고 아시아의 인도, 일본, 한국 총 7개국의 영화산업의 특징을 분석하고 각각의 나라들과 헐리우드와의 관계를 분석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전세계 영화 산업현황 분석을 통한 한국영화 발전에
관계 등 전반에 걸친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정부의 공공기관 선진화 추진과 맞물려 적잖은 공공기관들이 민간기업 시스템을 벤치마킹하거나 이보다 더한 각종 혁신적 시스템을 도입하는데 속속 나서면서 '공기업=철밥통'이라는 고정관념 깨기를 시도하고 있는 것이다.
기획재정부는 9일 「앞서가
영화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었고, 후에는 많은 사람이 알지 못하는 이 르완다사태를 국제 사회에 알려야겠다는 일종의 사명감을 가지고 영화를 만들었다고 고백하였다. 개봉당시 많은 평론가들은 이 영화에 대해 “아프리카판 쉰들러리스트” 라고 평을 내리며 많은 호응을 보내기도 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