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하다.
1.1.3. [그림3]는 일본에서 출원된 자기식 모션캡쳐 시스템이다. 동체에 자기센서를 부착하고 자기센서의 움직임을 포착하여 포착된 움직임 데이터로 스켈레톤의 동작 데이터를 생성하고 생성된 동작 데이터를 동체 캐릭터 스켈레톤으로 변환하는 대표적인 자기식 모션캡쳐 시스템이다.
기술을 활용하여 의료, 보건 정보를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공유하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건강 관리 기법으로 보건 의료부문과 인터넷과의 만남으로 발생한 보건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말한다.
현대인들의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과 노력, 그리고 시간과 공간적 제약을 초월할 수 있다는 것은
인식에 많은 변화가 일어났다. 어린시절 늘 부모님께 꾸중은 듣지만 마냥 즐겁게 십원짜리 동전을 넣으며 게임을 하는 시대로부터 게임이 새로운 부를 창출하는 하나의 문화 컨텐츠 사업으로 성장하게 된 것이다. 그만큼 단 한 장의 게임도 국민경제에 미친 영향과 이만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엄청
기술력이 집약된 산업으로서 나라의 문화와 기술의 수준을 나타내는 척도로 인식될 만큼 그 중요성이 매우 크다. 국내 게임 산업은 미국이나 일본 등 게임산업 선진국에 비해 역사가 짧고 발전도 늦었지만 최근 인터넷의 확산에 따른 네트워크 게임의 성장과 함께 게임 수요자 층의 폭발적 증가에 힘입
기술이 적용되어 산업적 특징도 강한 것이 사실이지만 특정게임에는 그 문화권의 사고방식과 사회적인 흐름이 포함되어 있어서 문화적 영향력을 갖는다.
게임(GAME)이라는 용어가 심리적인 측면과 신체의 운동의 뜻하는 “ghem"에서 파생되었던 것처럼 초기의 ‘흥겹게 뛰어 논다’ 는 의미에서 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