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킹 활동을 통해서 기회를 예측하는 것은 어렵다. 그러나 네트워크를 통해서 기회 창출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것은 가능하며, 기회의 가능성, 추천, 소개, 네트워커로 다른 사람을 매료시키는 것은 정의가 될 수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위의 이론을 바탕으로 하여, 온라인네트워킹에 대해서 논
사람들이 직접 경험하기 어려운 환경들 속에 실제로 들어와 있는 거처럼 보여주고 또 조작할 수 있게 해준다. 이를 통해 오락, 교육, 원격 조작, 원격 탐사, 과학적 시각화scientific visualization 등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항공기나 탱크 등의 조종 훈련에 가상현실이 응용되는 건 이제 필수다. 가상현
IPTV 서비스가 아직도 초기 진입단계에 머무르고 있는 가운데 서비스와 관련한 시행령 마련, 사업자 또는 산업적 관점 등에 대한 논의와 연구는 많았지만 수익모델에 관한 연구는 그리 많지 않았다. IPTV는 일방적인 미디어에서 고객 참여가 가능한 ‘양방향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는 특성을 지니고 있
온라인으로 이전되면서 이용자의 참여와 개방성을 가장 큰 특징으로 하는 웹 2.0 시대가 도래하였다. 웹 2.0 환경에서는 소비자 역할에만 머물렀던 기존 사용자가 콘텐츠 생산의 적극적인 주체 역할을 하는 프로슈머(Prosumer)로 거듭나면서 콘텐츠의 생산, 유통, 판매를 모두 아우르는 존재가 되었다. 그들
사람을 요구하고 있는 것이다. 많은 회사가 강한 소매급 리더들은 충분히 보유하고 있지만 도매급 리더들은 부족한 실정이다. 소매급 리더들에게 기업의 의제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교육해야하는 도전이 남아있다. 다시 말해서, 기업의 개체와 기업의 우선사항 사이의 고유한 긴장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