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추진 할 계획이다.
Ⅱ 산업, 기업 및 제품
1. 실버산업 및 사업성 분석
(1) 거시환경
1) 고령화 사회 진입과 출산율 감소
2000년 7월 1일을 기점으로 우리 나라의 65세 이상 노령인구는 총인구의 7..1%(337만 1000명)선으로 높아졌으며, 2020년에는 노령인구의 비율이 14%를 넘을 것이고 계속
경영전략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Ⅱ. 본 론
1. 기업개요
(1) 엔씨소프트 소개
업 종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서비스
대표이사
김택진
본사소재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7-33 옥산빌딩
글로벌네트워크
한국(본사),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대만, 태국
직원수
3,000명(본사, 해외지사 포함, 정
산업은 문화수준과 기술력이 집약된 산업으로서 나라의 문화와 기술의 수준을 나타내는 척도로 인식될 만큼 그 중요성이 매우 크다. 국내 게임 산업은 미국이나 일본 등 게임산업 선진국에 비해 역사가 짧고 발전도 늦었지만 최근 인터넷의 확산에 따른 네트워크 게임의 성장과 함께 게임 수요자 층의
산업은 산업화 초기단계인 1960년대 초에는 도급거래가 활발하지 않았고, 중소기업과 대기업간의 관계도 중요시되지 않았다. 중소기업의 전문화 및 계열화 시책은 제2차 경제개발계획이 중화학 공업의 육성을 통한 자립경제의 확립에 초점이 모아지면서 공업화 전략으로 시작되었다.
1970년대에 중화학
전략이다.
현재 한국 IBM은 IT로 지구를 살리자는 슬로건을 가지고 IT를 그린테마에 접목시켜 그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IBMDMS 과거 PC와 서버 등 하드웨어를 팔아서 돈을 벌었지만. 2000년대에 들어 기업이나 국가가 나아갈 방향을 컨설팅해주고 이에 필요한 시스템을 구축하주는 IT 서비스 업체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