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DS를 닫아버리는 장난까지 넣어, 역시 거부감 없는 자연스러움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포터블 게임기로서의 상당한 메리트가 되는 요소까지도 보여준다. IT강국인 한국에서 없어선 안 될 필요조건이자 충분조건인 멀티플레이 기능을 광고 속에서 선보임으로서 더
휴대용게임기가 출시되었으나 게임시장에서 닌텐도와 PSP로 인해 진입장벽이 높아 쉽게 소비자들에게 쉽게 전급 할 수 없었다.
2007년 1월 18일 국내에 정식 발매된『닌텐도DS Lite』는 발매 후 1년이 채 지나지 않은 12월 27일을 기준으로 판매량 100만대를 돌파했다. 현재 닌텐도DS 전용 소프트웨어는 닌
닌텐도는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새롭고 독특한 콘텐츠 개발하여 모든 사람들을 target으로 함.
기존의 주 고객층이었던 10대 후반에서 20대 후반의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30대 초중반의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고, 자투리 시간을 즐기려는 남성들과 일부의 여성들도 목표시장으로 선정 한 닌텐도는, 초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게임기로 자리매김하고 있었다.
21C 들어와서 닌텐도는 본격적으로 경영위기에 겪게 된다. 비디오 게임시장에서는 PlayStation2의 선전과 거대기업인 MS의 X-Box의 막강한 마케팅과 협력사에 맞서 닌텐도는 혼자 싸워야 했다. 시장의 1위를 차지했던 휴대용게임기 분야에서는 경쟁자
게임기시장은 기존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가 높고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개발비용 및 마케팅 비용 또한 많이 들기 때문에 진입 장벽이 높음
애플 아이팟 터치의 포터블 게임시장 진입 가능
- 닌텐도DS와 차별화되는 MP3+게임+폰 기능
- 하나의 기기로 여러 기능 수행
MS의 휴대용게임기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