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이 장기적 거래관계를 중시하면서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도 서로 협력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외국기업의 진출이 원천적으로 어려운 측면이 있다. 또한 전기전자나 자동차의 경우 일본 제품의 브랜드 파워가 강해 한국제품이 일본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기가 어려운 실정이다.
그리고
기업들이 나타나고 있다. 이렇듯 게임산업은 우리 나라의 주요 수출산업으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는 최적의 여건을 갖추고 있으며, 그 가능성 또한 크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게임산업의 시대적 위상과 경제 효과가 높아진 점에 기하여 본 레포트는 게임산업에 대한 동향과 특징 등을 짚어 보고 게임
. 전기전자, 철강 등에 있어서 일본기업의 경영 악화로 수출가격 인하 여력이 과거보다 줄어들고 있으며 가전, 자동차 등의 해외생산 확대와 일본 기업의 메모리 반도체 부문 철수, 국내 기업의 IT관련 고부가 제품 생산 비중 확대 등으로 수출구조 면에서의 대일 경쟁관계도 과거보다는 약화되게 된다.
1.1.3 농심의 국내 및 해외 생산라인
국내 공장 소개
76년 1월 안양공장을 설립하였다. 냉동면, 라면, 스낵 등을 생산하는 공장으로 수많은 히트 브랜드를 탄생시킨 공장이다. 그 이후, 부산공장을 설립하게 된다. 이곳에서는 세계로 수출하는 농심제품을 만드는 공장이다. 82년 4월, 세계 최대의 스
전기㈜창립(자본금 4.6억 원, 미쓰비시전기 100%출자회사)
1997.01 한능전기㈜ FA기기의 서비스업무개시(대상제품 : PLC, SERVO, INVERTER, CNC)
1999.01 한능전기㈜ ROBOT서비스업무개시
<중략>
인재상
GLOBAL: 기업의 일원으로서 국제적인 자질과 능력을 바탕으로 세계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는 인재
CHALLE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