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는 아니다. 그러므로 전래동화는 고대의 신화, 전설, 우화에서 중세의 설화를 거쳐 근세의 메르헨에 이르기까지 민족 민중문학으로 정착된 전승문학의 한 형태로 전래동화의 형성과정은 다음과 같이 요약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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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독일동화의 수용
1920년 吳天錫에 의하여 중학생
여성과 교육과의 관계에 대해 알기 위해서 수업시간에 배운 문화 재생산 이론, 계급 재생산이론, 성과 페미니스트 이론을 바탕으로 시대 상황도 함께 고려하여 <더 리더-책 읽어 주는 남자>의 한나와 주변 인물들을 분석해 보고자 한다. 또한 더 나아가, 이 시기의 독일과 한국의 시대적 상황을 알아보고
여성 일반에게 특정의 제약들이 부과되어 있음을 의미한다. 자유주의 페미니즘은 궁극적으로 여성들을 가정 밖의 공적 영역에 완전히 통합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러나 자유주의적 페미니즘 이론은 몇 가지 한계점을 지닌다. 정신과 육체를 이분법적으로 나누고, 육체의 중요성을 경시하면서 이
정신적인 평화로운 삶에 있었다. 그리고 정치적 정향은 모든 정치권력을 지배자에게 맡기는 ꡐ정치로부터의 자유ꡑ와 신앙적.윤리적 공동체의 자유를 유지하는 한편 서구적인 근대적 가치들과 제도, 자본주의 문명 등을 반대하는 보수주의적 성향과 슬라브 민족주의적 성향을 띄었다.
그런데
2. 성격발달
정신 에너지인 리비도가 신체 부위의 어디에 집중되느냐에 따라 다섯 단계로 구분된다. 이 다섯 단계에 따라 성격을 형성하는데, 때로 어떤 사람은 지나친 좌절 혹은 만족 때문에 심리성적 발달 단계의 어떤 단계에 머물러 있는 경우가 있다. 이렇게 리비도가 신체의 다른 부위로 이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