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에서 각 40% 씩, 본부에서 20% 담당하고있다. 프로그램 중 독일과 프랑스 뿐 아닌 유럽의 다른나라들과 세계적인 회원들에 의해 제공되는 프로그램도 있다. 방송 중 41%는 다큐멘터리, 21%는 특집영화, 10%는 TV영화이다. 프로그램 내용의 20%는 정보프로그램, 10%는 음악・연극・춤, 그리고 3%는
그래픽과 서라운드 3D가상공간에 연기자의 연기가 결합된 생생한 연극을 볼 수 있다.
5. 홀로그래피를 이용한 연극 - 4D arts 오르페오 : http://www.cauon.net/news/quickViewArticleView.html?idxno=11006
아니마 : http://www.lgart.com/perfinfo/PerfInfoRead.aspx?seq=1242
4D Art 영상자료 모음 : http://kimsehoon.tistory.com/33
관객의
업체들이 많다. 60년대부터 TV, 라디오의 가요프로 CF를 몽땅 사들이는 방식으로 가요산업에 개입하다가 아예 음반사를 세운 것이다. 그 결과 일본가요시장은 연간 매출 5천억엔(약5조원)으로 급성장했다. 이는 세계1위 음반시장인 미국의 절반 규모며 3위 독일의 2배 수준이다.(한국은 일본의 5-10%선)
그 계기가 된 것이 바로 산업혁명이다. 산업혁명이 갖는 중대한 의미는 생산혁명인 동시에 소비혁명이라는 사실에 있다고 할 수 있다.
산업혁명기인 1850년에서 1870년대에 영국은 세계 경제의 중심으로 자리 잡아 경제번영을 구가하였다. 그러나 산업혁명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1세기가 경과한 19세기
대한 부정적인 시각을 해소하는 동시에 사회복지증진에 기여할 수 있다는 두 가지 목적을 모두 달성할 수 있다. 또한 우리나라 역시 유럽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기업의 공익(문화예술)부문에 대한 지원(참여)은 정부의 기업재단에 대한 상속세와 증여세제의 혜택에 기인한 바가 크다고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