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랜드 는 시인과 사업가의 언어를 사용하는 이상주의자이고 현실주의자”
*독창성
일본의 그래픽 디자이너 가메꾸라 유사꾸는 「아이디어」라는 잡지에 기고한 글에서 ‘일본 디자이너에 비해 현대 미국 디자이너는 개성이 없다. 특히 디지털 성향이 강한 디자이너의 작품은 이름이 보지
랜드의 음식 이야기, 노르웨이의 숲을 집필하기 시작했던 그리스 미코노스섬과 스페체스 섬의 이이기, 그리고 뉴욕의 전설적인 재즈바 ‘빌리지 뱅가드’에서의 이야기 등. 작가가 직접 보고 느낀 점을 독자에게 생생하게 이야기해주는 내용이다. 가장 인상적이였던 내용은 같은 이름, 다른 주의 포틀
애니메이션의 정의와 애니메이션의 간략한 역사
애니메이션이란 정지된 영상을 연속적으로 배열하여, 보통 1초에 24프레임 정도를 투영해서 만드는 방식입니다. 이 정지 영상들은 ‘시각의 지속성’ 현상 덕분에 움직이는 것처럼 인식하게 되는데 사람의 눈에는 다음 번 이미지로 넘어가기 전까지 투
작품으로 인해 평론가 헤르베르트 예링의 추천으로 클라이스트 문학상을 받는다. 1923년 5월 9일에는 ‘도시의 밀림 속에서’가 뮌헨의 레지덴츠 극장에서 에리히 엥엘의 연출로 초연되고 브레히트는 뮌헨 캄머슈필레 극장의 희곡 전문가가 된다. 그는 성악가 마리아네 초프와 결혼하며 이들 사이에서
작품들을 설계하여 세인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이론가이자 건축가라는 양면적 직능때문인지는 몰라도 그의 명성이나 영향력에 비해 작품은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다. 대신에 그는 학자다운 면모를 더욱 중시하여 캠브리지, 프린스턴, 예일, 하바드 등의 대학과 대학원에서 강의를 맡고 있으며, 일리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