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상예술작품이어야 한다.
Ⅱ. 추의 정의
추는 미적 대립 개념으로 일반적으로 미적 규범에 반해 미적 관조를 방해 하는 것. 즉, 반미적인 것을 말한다. 그것은 현실의 자연 현상 및 정신 생활속에서 얼마든지 발견되고 예술품에도 종종 혼입되어 있다. 대개의 고전적 예술은 추와는 무관하거나 소원
추와추걸이의 질량 이 2배 늘었을 때 도 2배 늘어났다.
[원반의 회전운동에너지] : [(추+추걸이)의 병진운동에너지]= 1 :
(:도르래의 질량 :추+추걸이의 질량)
2)선택한 시점에서의 총 운동에너지와 출발점에서의 퍼텐셜에너지의 차이가 의미하는 바는 무엇인가?
=>에너지 보존법칙에 의해 출발점의 퍼
2. 추의 미란?
로젠크란츠는 ‘추의 미학’이라는 책을 통해 자연속의 추, 영적인 추, 예술에서의 추(그리고 형식의 결여, 불균형, 부조화, 외관손상, 변형, 꼴볼견인 것, 진부한 것, 우연한 것, 임의적인 것, 엄청나게 큰 것), 불쾌함의 다양한 형상들(볼품없는 것, 죽음, 공허한 것, 소름 끼치는 것, 무의
길 밖에는 없을 것이다.
Ⅱ. 학원의 법적 운영 전략
1. 교습과정의 개선 및 자율성 강화(시행령 개정)
현행 교습과정 분류체계의 개선은 학원제도에 관한 연구에서도 여러 차례 지적된 바 있으며 시도교육청 조사에서도 심각한 사안으로 나타나고 있다. 교습과정 분류체계의 문제점은 앞
업무보고에도 반영되었다. 교육과학기술부는 2008년도 대통령 업무보고에서 마이스터 고교와 관련된 다음 내용을 보고하였다. 자율화ㆍ다양화된 교육체제구축을 위하여 고교다양화 300 프로젝트를 추진하려 하는데 이에는 기숙형 공립고(150), 마이스터고(50), 자율형 사립고(100) 도입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