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꽃인 '렌덤맵 시스템'을 구현해 내며 '배틀넷 시스템'을 구축 해 동료인' 피터 후'와 함깨수석급 개발자로 인정 받게 된다. 이 때, 재미있는 일은 '데이비드 브레빅'은 '빌로퍼'의제안에 흔쾌히 승낙을 하고 " 턴제는 실시간으로 바꾸는데 얼마나 걸리겠는가? " 라는 질문에 " 하루(One-Day)면 충분하다 "
문화산업이 21세기의 대표적인 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휴식의 여가활동으로부터 재미를 찾는 여가활동으로 사람들의 인식이 변화하고 있는 것과 때를 맞추어 정보통신기술을 바탕으로 한 지식기반경제로의 이행과 경제활동의 글로벌화, 지적재산권의 보호 강화 등으로 인하여 지식창조형 산업인 문
삼성전자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두 분야의 우위를 선점하기 위하여, 두 분야 모두에 힘쓰고 있다. 하드웨어적 측면에서 삼성전자의 사업 전략을 분석하자면, 세계적으로 삼성전자처럼 반도체에서 많은 부품들을 대부분 수직계열화 하여 직접 생산 하는 전자 기업이 없다. 삼성은 머리카락 굵기의 10
블루투스 칩/모듈 가격의 하락을 배경으로 휴대전화를 비롯하여 헤드셋, 모바일 컴퓨터, 세스 포인트, 프린터, 차량용 핸즈프리 등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한 각종 애플리케이션 제품의 등장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국내에서는 통신기기와 컴퓨팅 기기에서 블루투스 기술 지원 비중이 높아짐
의 전 업무를 통합하여 회사의 경영자원인 사람, 물건, 돈의 계획적인 활용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다.
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은 회계, 인사, 판매, 수송, 배송, 제조, 물류 등 기업운영에 필요한 핵심정보를 처리해 줄 수 있는 응용소프트웨어들이 유연하게 통합된 결집체로서 기업 내의 모든 자원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