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
유수의 기업들이 많은 돈을 들여 연구하고 활용 중이지만 이에는 물론 여러 한계점도 존재한다. 하지만 이는 새로운 과학기술이라면 빠지지 않고 거쳐 가는 과정이라 할 수 있고 현재는 여러모로 극복 중에 있다. 또한 뉴로마케팅이 각종 분야에 주는 시사점 또한 무시
Q. 잡지에서 어떤 내용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33%: 좋은 정보
25%: 부록
20%: 재미
뉴로마케팅의 활용
* 광고 효과의 측정 (영상광고, 인쇄광고, 옥외광고)
* 영상 광고(CF를 보는 시선의 분포, 감성의 변화 / CF의 남녀 시선 / 감성 차이 분석)
* 인쇄 광고(광고를 보는 시선의 분포, 관심
1. 기업소개
1) 기업 개요
국내 이동통신 업계 선두주자인 SK텔레콤은 1984년 ‘한국이동통신서비스 주식회사’로 출발하였다. 설립 당시 국가의 근간이 되는 통신산업의 경우 정부가 대주주가 되어 공기업의 형태로 운영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10년 간 공기업의 형태로 운영되다가 1994년에 이르러 S
미래를 준비하는 Future(未來經營), 일의 게임화와 프로화를 지향하는 Fun(게임경영)이다. 신속한 의사결정과 실패를 문책하지 않는 리더십 및 Speed, 남을 흉내 내지 않는 차별화된 전략과 창조적 모방, 남보다 한 발 앞서가는 노력의 Creative와 수직적인 가치편향에서 수평적 가치체계를 이루는 Communication을
인간의 뇌는 여러 자극과 정보를 받아들이고 이에 대하여 반응과 반사작용을 일으켜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출력이나 사고의 기능을 수행한다. 뇌에는 다양한 감각기관이 연결되어 있는데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시각, 촉각, 후각, 청각 그리고 미각의 오감이 그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인간은 뇌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