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1베르사유 왕실 오페라 탄생&탄생배경
베르사유 왕실 오페라
L'Opéra royal de Versailles
건축가 앙자크의 가브리엘과 실내장식 오거스틴에 의해 1770년도에 완공했다. 설립 목적은 황태자 루이 16세와 앙뜨와네뜨의 결혼을 축복하기 위함 이었다.
Part.2 베르사유 왕실 오페라의 역사
베르사
데스가 사망하였다는 통지를 받았을 때는 배우와 합창대의 관(冠)을 벗게 하고 자기 자신도 상복으로 갈아입어, 참석자들은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외국의 초청도 거절하고 평생을 아테네에 살았는데, 이러한 애국심과 진지한 인품은 온 시민의 경애의 대상이 되었다. 그의 비극 작법은 3기로 나눌 수
메이지 정부의 대국주의와 자유 민권 운동가들의 소국주의라는 서로 대립되는 양상으로 나타났는데, 결국은 메이지 헌법은 대국주의를 지향하는 이토 히로부미의 안으로 결정되었다. 자유 민권사상의 헌법안을 기초했던 우에키 에모리의 안은 일본법 사상의 본류에서 멀어지게 되었다. 그러나 대국주
데, 다시 말하면 유희의 문학이라는 개념이다.
소설이 읽히는 한편, 서양의 번역소설이 소개되고 근대의 새로운 정치제도와 사회구조의 변화를 소재로 한 정치소설이 쓰여졌다.
후쿠자와 유키치[福沢諭吉]는 『문명론의 개략(文明論之概略)』을 지어 문명개화와 계몽사조의 선구자로서의 역
철저하게 지켰다. 그는 이 이론의 실천으로, 근대적인 자아에 눈뜬 지식인의 고뇌와 피상적인 개화사상에 대한 문명 비평을 테마로, 언문일치의 구어체로 浮雲를 써서 비로소 진정한 의미로서의 근대 문학을 창조하는 데 성공했다. 그러나 정당하게 그 가치를 인정받지는 못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