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를 통하여 일본에 있는 여자를 사귀게 되었다. 게이코(가명:25세) 상을 알게 되어 친구로 지내고 있으며, 마음이 들어 현금을 보내기도 하며, 그녀가 원하는 선물을 하기도 하여 나날이 삶이 즐겁다. 그러나 친구와 직원들을 부모님도 그것을 전혀 몰라 나만의 가상세계 애인과 함께 새로운 삶을
메타비평>의 전반적인 양상을 살펴보기로 한다.
본론
가) 메타비평의 특징
비평의 장르 속성상 메타비평은 언제나 존재한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80년대 메타비평이 주목의 대상이 되는 이유는 60년대의 단순한 순수, 참여의 논점 논쟁에서 벗어나 보다 심화된 이론을 바탕으로 비평이 펼쳐졌다고
차원 가상공간의 최근 동향' 주제발표를 통해 "메타버스란 다감각·3차원환경에서 사용자가 아바타를 통해 의사소통을 하고 정보와 재화를 교환하는 것은 물론 현실세계와도 통화 교환이 가능한 세계"라고 설명했다. 부산일보 07.09.19 <가상세계의 진화 '메타버스'가 온다> 임원철
또한 비영리 기술 연
메타버스(Metaverse)는 현실세계를 의미하는 ‘Universe(유니버스)’와 ‘가공, 추상’을 의미하는 'Meta(메타)’의 합성어로 3차원 가상세계를 뜻한다. 메타버스에는 가상
세계 이용자가 만들어내는 UGC(User Generated Content)가 상품으로서, 가상통화를 매개로 유통되는 특징이 있다.
생소한 단어이지만 우리
메타적인 인식을 바탕으로 언어를 사용하는 것은 차원이 다르기 때문이다. 문법을 탐구하는 과정은 우리가 아무렇지 않게 사용하는 언어를 메타적으로 인지하고 분석하는 과정이다. 이를 통하여 학생들이 자신의 언어생활을 다시 되돌아보며 사고력을 신장하고 전문적인 언어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