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를 통해 알려졌는데 자세한 숫자는 기밀로 부쳐져서 우리는 대략적인 숫자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우선 스칸디아는 재무적자산, 인적자산, 고객자산, 혁신자산, 과정자산의 다섯 가지 영역으로 기업의 자산을 파악했습니다. 그리고 각 영역 내에서 성과를 측정하는 여러 가지 지표도 개발했죠.
기업 가운데 11위를 차지했다. 두 조사에서 근소한 차이가 있었겠지만, 두 조사를 통해 중국 기업피라미드에서 하이얼의 위치를 가늠해볼 수 있겠다.
세계 전략 분석에 관한 시장정보를 제공하는 회사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의 2002년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하이얼은 전 세계 백
기업으로 본사는 서울에 위치해 있다. 사업으로는 모니터, 노트북용의 IT용 및 TV의 중대형 디스플레이분야와 모바일 등 각종 소형 제품을 주로 하고 있으며 OLED,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등 차세대 디스플레이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회사의 근본 경쟁력은 고객 지향적 마
기업들은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영국의 시장조사기관인 ‘데이터모니터’가 2002년 9월에 내놓은 글로벌 온라인 게임’이라는 보고서를 통해 현재 우리나라가 주도하고 있는 전 세계 온라인 게임시장 규모는 6억 7천만 달러이지만, 2005년에는 소니, MS 등이 본격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