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적 현실을 드라마 속에 담아내어 현실의 가감 없는 극적 포착을 통해 시청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하였다. 즉, <제 3공화국>, <땅> 등과 같은 다큐멘터리형 드라마와 <여명의 눈동자>, <모래시계>와 같은 추악한 현실 속 당대 젊은이들의 욕망과 이상을 비극적 정조로 그려낸 드라마를 통해, 당시의
제를 직접적으로 ‘토론’의 형식이나 ‘웅변’과 같은 긴 대사를 통해 드러내려던 20년대의 경향에서 벗어나, 당대 농민들의 꿈과 좌절을 상황적 측면에서 보여주는 형식으로 그려냄으로써 이전의 사실주의 극들에 비해 우회적 수법으로 현실을 비판하게 되었다. 또 <소>에서 당대 농민들의 비참한 현
또한 작품의 체계화된 관리 및 CGV와 연계한 우선배급으로 흥행을 유도한 것이다. 또한 유수의 제작사 및 수입사와 연계한 네트워크로 양질의 컨텐츠를 확보하였다. 즉 봄, 싸이더스, 태원엔터테인먼트 등의 유수한 제작-수입사와 연계해 여러 흥행작에 대한 투자 및 배급을 이루어 낸 것이다.
강원도 정동진이 SBS 드라마 "모래시계"로, 경북 영덕 강구항이 MBC "그대 그리고 나"란 드라마로 유명세를 타서 관광객들이 몰리는 등 관광상품화 되어 지방자치단체의 재정에 기여하자 전국의 이목이 이런 방향에 집중되고 있는 것이다. 특히 근래 "용의눈물", "허 준" 등 역사드라마가 높은 시청률을 보
제 자랑을 아니 하고 고집을 부리지 아니하는 마음은 겸손과 통하는 마음입니다.
겸손과 태도는 자기 자신을 평화롭게 할 뿐 아니라, 사회를 명랑하게 하고 사랑을 싹트게 하는 귀중한 태도입니다.
유태교 경전 ‘탈무드’에 보면
“누구나 자신에게 적당하다고 생각되는 자리보다는 조금 낮은 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