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려진다. 심지어 단순한 여자로서 모차르트의 성적 충족 대상에 불과했고 또 제자 슈스마이어(Suessmayr)와 삼각관계에 있었다고도 한다. 그녀가 경제적 어려움을 겪었고 그래서 모차르트가 청탁받은 작품을 빨리 쓰도록 재촉한 것은 짐작이 되나, 그녀의 이미지에 대한 것은 대부분 추측에 불과하다.
모든것이 지나친 감정 표현에 치우쳐 살롱 음악이나 실내악이 성행하였다.
3) 대표적 작곡가
라모, 페르골레시, 스카를라티, 텔레만, 모차르트 등.
3. 고전주의 음악(Classic Music)
1) 시기
1800년을 전후한 약 30년 간으로, 모차르트, 하이든, 베토벤은 빈악파라 불릴 만큼 양식적 통일의 정점을 이
가는 논리성을 갖게 되었다.
이것의 대표적인 형식이 바로 소나타 형식인 것이다. 이러한 고전주의(Class icism)바흐의 아들들과 요한 슈타미츠(1717 ~ 1757)를 대표로 하는 독일 만하임 악파의 작곡가들이며 더욱 발전시킨 사람은 글룩, 하이든, 모차르트, 베토벤 등 이른바 빈 악파라고 하는 대가들이다.
모차르트의 음악을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가장 빈번하게 사용되는 말이 아마도 `천상의 음악`이라는 표현일 것이다.
요즘 음악은 음악이 가지는 본연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모차르트 이펙트`에서도 언급했듯 성적 향상이나, 요즘 많이 시도되고 있는 음악적 치료에까지 심지어는 임신과 분만에까지 헤
것을 설명하였다.
의식 수준은 어떤 순간 우리가 알거나 느낄 수 있는 모든 경험과 감각을 포함한다. 정신 생활의 극히 일부분만이 사고, 지각, 느낌, 기억 범위 안에 포함된다고 주장했다. 경험이 잠시 동안 의식될 뿐 주의를 다른 곳으로 바꾸면 재빠르게 전의식이나 무의식으로 사라져버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