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에 적절한 홍보/마케팅 방법 제안)
①롯데월드 야간 퍼레이드에 공연 홍보 포함
②어린 피오나와 티네이져 피오나 공개오디션을 통한 홍보효과(빌리 엘리엇처럼)
③어린이날, 가정의 날, 유치원이나 초등학교 졸업 시즌, 국경일 등 공연기간 중 국경일, 어린이 행사 적극 활용, 해당 장소에 슈렉
공연예술축제와 문화산업에 관한 논의도 별다른 무리가 없을 것이다. 하지만 공연예술장르에서 오는 현재의 취약점과 한계성은
인정하지 않을 수 없으며 그 개선 방안을 찾는 것이 시급하다.
따라서 본 제안서에서는 지역축제 중 여러 장르의 공연예술축제를 개최하고 있는 춘천의 축제들을 토대
공연의 타겟은 우선, 20대로 잡고 있다. 지나간 10대에 대해 그것이 얼마나 아름다웠는지. 그리고 지금이 얼마나 아름다운 시절인지 아직 느끼지 못하는. 그렇지만 어렴풋이 느끼고 있는 그리움, 혹은 아쉬움.
우리의 학창시절은 어떨까. 우리는 입시라는 거대한 산에 막혀 그 시절에 느껴야할 것들과
공연 목적
체계적인 관객 개발을 통하여, ‘관객과 함께하는 공연’,
‘능동적으로 관객에게 다가서는’ 대중적 공연 상품 개발.
현재 재즈 공연 문화의 불모지라고 할 수 있는 한국의 현실에서
전문적인 공연기획을 통한 재즈 예술 분야의 개척.
국내, 외 재즈 뮤지션 및 단체들의 전문
I. 서론(들어가며)
조 편성이 끝나고 우리의 운동 방향을 설정하기 위해 우선 기존 문화운동의 범주가 그리 넓지 못했다는 지적이 나왔다. 기실 우리나라에서는 여타 다른 사회운동들과 마찬가지로 문화운동이라는 영역도 민주화운동과 따로 떨어져서 진행된 것은 아니었다. 하여 문화예술운동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