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을 배웠고, 직접 궁정 발레에 배역을 맡아 출연했다. 따라서 이 시기의 발레는 오늘날처럼 공중으로 날아오르려는 듯한 움직임 형태보다는 바닥에 밀착된 듯한 느낌의 움직임이었다. 이는 발레가 귀족들의 우아함, 고상한 기품, 장식성을 강조했던 당시의 사교춤의 성격을 지니고 있었기 때문인 것
왕실무용이고, 둘째는 후에 프랑스의 발레예술을 일으킨 많은 연예와 구경거리의 발전이었다. 그러나 호화로운 표현형태를 가진 왕실의 연예가 갑자기 생활화되지는 않았고 중세에 종교의 보호아래 행해졌던 페스티벌과 기적극 및 극장적인 많은 연기들이 르네상스시대 연기의 기틀이 되었다.
방식으로 사용될 수 있는 하나의 열려진 통로라는 의미에서 그러하다는 뜻이다.
춤은 성적 매력을 나타낼 수 있고, 자극적인 환상을 갖게 하고, 짝짓기로 이어지는 만남들의 전주곡으로서 정보를 소통한다.
무용은 성 정체성을 숨기는 것 예컨대, 의상이나 동작을 통한 섹슈얼리티의 부정조차 역설
무용의 형태로 궁중신하들의 사회적인 품위와 예의를 교육시키기 위한 수단으로써 발생하여 귀족 자신들이 추는 새로운 왕실무용이고, 둘째는 후에 프랑스의 발레예술을 일으킨 많은 연예와 중세에 종교의 보호아래 행해졌던 페스티벌과 기적극 및 극장적인 많은 연기들이 르네상스시대 연기의 기틀
성을 얻은 러시아 최초의 발레 감독은 18세기 말부터 활약한 이반 발리베르흐였다. 그는 페테르부르그와 모스크바에서 발레 학교와 발레단의 책임자로서 활약했고, 페테르부르그 스타일의 발레의 기초를 다져놓았다. 그는 작품 속에서 새로운 형식과 전통적 형식을 결합하는 방법으로 무용술에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