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차별 우위점 : 맥주의 구성성분의 主인 물 (지하 150m의 천연 암반수) 광고분석
타 겟 : 시장침투의 주 타겟은 20∼30대 직장인이며 Sub Target은 대학생(남·녀) Target Audience 는 20∼30대 가정주부
컨 셉 : '지하150m의 100% 천연수로 만든 순수한 맥주'
이는 '맛 이미지'의 절대우위를 견지하고 있
분석배경 및 목적
디지털화 파일 압축기술의 발전과 인터넷의 발달은 영상 음악 등의 콘텐츠산업은 무료파일 유통이라는 위험에 봉착 했고 현재 기존의 음악산업은 지속적으로 시장규모와 수익이 감소 하고 있다.
그래서 우리 조는 그 중에서도 현재 가속화되어 가고 있는 온라인 음악시장의
대중문화란 익명의 다수가 손쉽게 접하고 즐기는 문화로서 대중사회를 기반으로 성립되는 문화라고 정의 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 대중사회를 기반으로 성립되는 문화를 말한다.
현재의 대중문화는 과거에 볼수있었던 일부 엘리트만의 고급문화와, 기층에 있는 토착적인 민속 문화와의 사이에 나타난
서론 – 온라인 게임시장 분석배경
PC방의 성공, 가정용 광대역 인터넷 보급과 대용량의 트래픽 처리 기술,
PC 성능 향상으로 인해 수십만 사용자들이 동시에 3D 그래픽 위주의 온라인게임을
즐기는 시대 도래
<게임 환경의 변화와 게임 산업의 발전>
연도별 주요 사건 게임의
비정규직 개념의 시작은 프리드만(Freedman, 1985)의‘contingent work arrangements’라는 용어에서 유래.
‘근로자 개인이 명시적 혹은 묵시적으로 장기 고용관계를 맺지 않았거나 최소한의 근로자시간이 비체계적인 방법으로 변경될 수 있는 일자리’
‘명시적 묵시적으로 장기간의 고용형태를 갖고 있지 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