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과 노하우가 요구되는 애니메이션 분야에 대 규모 자본과 기술을 보유한 소수의 메이저 제작사가 집중되어 있는 것은 당연한 결과로 보인다.
미국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중에서 디즈니의 TSL, 소니의 ImageWorks 그리고 20세기 폭스의 Blue Sky 등이 직접 디지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사를 운
Ⅰ. 序
그림 1 라빈스와 베스킨
1.기업의 이론적 기초
1)기업 소개
①베스킨 라빈스?
그림 2 훗날의 베스킨 라빈스
세계 2 차 대전 중에 만난 어니 라빈스(ErnieRobbins)와 버튼 베스킨(BortonBaskin)이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자는 데 의기투합 하여 향료를 전혀 쓰지 않
불리함에도 불구하고 국내시장점유율 1, 2위를 다툴 정도의 능력이 있고, 모든 것이 중국으로 모이는 시점에서 국내에 생산설비를 갖추어 한국 경제성장에 한 축이 되었으며, 국제기업의 무역과 투자환경과 관련하여 배운 GREEN ROUND(환경과 무역), BLUE ROUND(노동조건과 무역)에 연관이 있었기 때문이다.
기술의 발달과 문화서비스 산업을 자유무역화 하려는 움직임, 영화산업의 흡수,합병을 통한 독점화 경향 등을 들 수 있다. 이러한 독점화의 가장 큰 원동력은 새로운 미디어들의 등장에 따른 창구효과의 확대였다.
이보고서는 영화산업의 세계화가 어떠한 과정을 통해 어떠한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그
2. 자료 분류
수집한 자료를 네일 시장 추세와 성장, 고객 트렌드 등의 항목으로 분류해보았다.
4. 자료 분석 및 토의
매 주 화요일 5시와 목요일 2시, 도서관에서 모여 4시간씩 분류된 자료를 분석하고 team 토론을 하였다. 부족한 부분은 주말 온라인에서 만나 보충하였다.
5. 보고서 완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