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According to recent investigation the amount of smart phone users in Korea exceeded 2 million people. The present status of smart phone use reported by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shows smart phones are used for visual use much more than existing cell phones. But there is no research which explains remarkable effect of smart phone on visual fatigue. This study is focused on th eff
사용 후기는 많이 찾아볼 수 있으나 이 분야에 대한 연구는 아직 드문 편이다. 따라서 우리는 교육현장에서의 어플리케이션 활용 현황과 교육용 어플리케이션의 긍정적, 부정적 영향을 밝힘으로써 유아 및 어린이의 교육용 어플리케이션 활용에 대해 어플리케이션 개발자와 부모를 위한 올바른 방향을
스마트폰, 인터넷등을 통해서 사회를 배운다. 게다가 더 쉽게 중독에 빠진다. 사회가 빠르게 발전함으로 대중매체의 영향이 크게 증가되는데 아동들이 대중매체로부터 잘못된 방향으로 어떻게 받아들이는지 살펴 볼 것이다.
2.본론
(1)TV매체가 아동에게 미치는영향
텔레비전은 다른 매스 미디어에
폰카메라를 켜면 자동으로현재 위치와 방향을 파악해 근처의 지하철역 위치와 이동방향, 역까지 거리를 표시한다.
1.1.2.3. 밤하늘의 별자리가 궁금하다면 구글의 스카이맵 프로그램을 사용
1.1.3. 모바일 증강현실 브라우저
1.1.3.1. 모바일 증강현실 브라우저 라야(Layar). 휴대폰을 켜기만 하면 매물 부
영향으로 인간중심 교육과정이 시작되었다. 인간중심 교육과정은 개인의 잠재적 능력 계발과 자아실현을 지향하고 학교 환경의 인간화를 위해서 노력하는 교육과정이다. 교사와 학습자 간의 관계에서 존중, 수용, 공감적 이해를 중시한다. 전인교육을 통해서 인간의 성장 가능성을 조화롭게 발전시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