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장기적으로 전략을 짜야한다
문화는 기본적으로 단기간에 성립 될 수 없는 것으로 생활 속의 습관이며 일종의 지역적 관습인 동시에 그 이상의 어떤 가치관을 의미하는 역사적 창조의 부산물이다. 지금까지 여러 기업에서 전개해 온 마케팅 전략은 주로 단기이익을 많이 내기에 급급했지만 기업은
문화마케팅의 개념은 관점에 따라 다양한 접근이 가능하다. 하지만, 현재까지 통용되고 있는 것은 크게 `마케팅을 위한 문화(Culture for Marketing)`와 `문화를 위한 마케팅(Marketing for Culture)ꡑ의 두 가지 측면이다. 일반기업의 문화지원 및 문화경영을 전자로 본다면, 문화산업의 마케팅활동을 후자로 해
1. 놀이성이란?
1-1 놀이를 통해 알아보는 놀이성
·놀이의 개요
분 류
오프라인 놀이
온라인 놀이
1
향휴층
취학 전후 어린이
그 후의 연령<전체>
2
역 활
심신의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
일상생활이나 일에서 생기는 강박감을 해소
기분을 전환, 피로를 풀고 새로운 생활의욕을 높이기
김춘수의 ‘처용연작’은 시인 스스로에 의해서 창안된 시론인 무의미시론에 힘입어 많은 논객들에 의해서 ‘무의미시’라는 일반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김춘수가 무의미시에 관하여 “논리와 자유연상이 더욱 날카롭게 개입하게 되면 대상의 형태는 부숴지고, 마침내 대상마저 소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