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로 시장규모가 크게 확대된 결과로 분석되어진다. 산리오나 헬로 키티 같은 상품화를 위해 개발된 캐릭터와 TV를 통해 배출된 캐릭터가 각각 30%의 시장점유율을 나타내고 이외에는 영화가 18.8%, 출판이 9.2%의 비율을 보였다. 대표적 상품은 완구, 식료품(과자), 게임소프트의 순으로 집계된다.
게임대회가 생겨났다. 더욱이 일상생활 속에서 게임 속 용어들이 사용되고 있는 현실을 보면 우리문화에 대한 외국게임의 영향력을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상황들을 통하여 게임이 갖는 문화적 영향력을 무시할 수 없다고 생각하였고 몇 가지 게임들을 분석해봄으로써 외국게임과 한국게
산업플랜트 등의 기획, 설계 및 견적, 입찰, 시공, 시운전, 유지 보수 등의 역무를 수행하여 중동과 동남아에서 최고의 플랜트 건설회사로 인정받은 상태다.
특히, 지난 2006년 국내최초로 수주한 카타르의 GTL 공사는 일본, 유럽 일부 업체가 독점적으로 수행해 오던 공정으로 이 공사를 수주함으로써 현
분기마다 차이는 있지만 새로운 제품이 출시 될 때마다 판매량이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시장의 경우 가격이 상승하더라도 가격의 상승된 것 만큼 비례하여 판매량도 상승하고 있다.
12, 13분기 이후 분석 및 접근의 실수로 주가가 4000원대 초반까지 급락 하였지만 그 후 정확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