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컬쳐의 사업영역
① 지식 통합 솔루션 판매
- 웹서비스를 하고 있거나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기업이나 기관에게 통합 솔루션 판매
- SMA Contents를 통해서 웹서비스를 시작하려고 하는 사업자나 기관에 권장 H/W, S/W, Solution을 설치하고 성공적인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요인
(1) 사업아이템 문제
넥슨이 가진 자체적인 문제는 생각보다 심각한 것으로 분석된다.
최근 넥슨을 비롯한 온라임 게임사업체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이 증대되고 있다. 이러한 불만은 구체적으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아래를 살펴보자.
① 소비자 불만 접수 1위 게임 '네오플 던전앤파
기준이 강화되었다. 수입 기준 강화는 생산비용 상승으로 이어지고, 중국 위안화 환율 상승, 원자재 및 인건비 상승으로 제품 생산비용이 급등하게 되어 완구 제조업체들의 중국시장 이탈 및 도산이 이어지게 된다.
미국 경영 컨설팅 및 시장 조사 업체인 Alix Partners가 2009년 5월에 발표한 보고서에 따
마케팅적 관점에서 어떻게 하면 보다 많은 관객에게 어필하여 ‘긴 생산단계(제작 기간)에서 짧은 판매 기간(상영 기간)동안 최대의 이윤을 남기느냐’라는 전제하에 영화의 특수성을 감안한 흥행 필수 요소들을 파악하고 어떤 요인들이 영화의 성공적 흥행에 영향을 미치고 경쟁력을 갖는지 분석함에
애니메이션도 하나의 문화산업으로서 독자적인 위치를 형성해나가고 있다.
문화산업은 창의적 아이디어가 경쟁력의 원천으로서, 물적 자원이 부족한 우리나라의 성장과 고용창출을 이끌 고부가가치 성장 산업이다. 문화산업은 최근 4년간 연평균 성장률 9.4%의 높은 성장세를 보였고, 세계문화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