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란 단어는 인기 검색어 상위권에 자리 잡은 지 이미 오래이며, 수많은 엽기사이트들에는 엽기물 을 탐닉하는 `엽티즌`들의 발길이 아직도 끊이지 않고 이어진다. 엽기는 이제 젊은이들 사이에서 일상적인 유행어가 되어 버렸으며, 그 여파는 인터넷 뿐 아니라 오프라인 세계에까지 불어 닥쳤다.
인터넷을 통해 스포츠 신문을 볼 수 있게 됨으로 인해 돈을 주고 스포츠 신문을 사보려는 사람의 수 역시 줄었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 따라서 스포츠 신문이 생긴 이후부터 시간이 흐를수록 신문사간의 경쟁은 심해지고 있다. 99년에는 스포츠 투데이의 창간으로 인해 스포츠 신문사간에는 과열 경쟁이
인터넷에 올려, 홈페이지를 통해 구독하는 방식을 택하고 있다. 간단한 그림을 그려서 올리는 웹툰이 주류를 이루며, 오인용과 같이 매크로미디어 플래시로 동영상을 만들어 올리는 경우도 있다.
“웹툰이라는 단어는 아직 생소한 말입니다. 웹(web) 과 만화(cartoon) 을 조합하여 만든 이 단어는 ‘웹
청소년기의 올바른 습관형성이 성인에 까지 좌우하므로 그들에게 바른 습관을 형성시켜주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리라 생각한다.
청소년기란 아동기의 끝과 성인기의 시작을 연결하는 전환기로써 문화와 시대에 따라 기간과 양상이 다르기 마련이다. 아동기는 비교적 갈등이 별로 없이 흔히들 생
실천에는 너무 등한시했던 것도 사실이다.
특히 우리가 연구주제로 선정한 음란물의 경우, 2003년 한 통계에 따르면 국내의 음란사이트 수는 세계 2위이며 인구비례로 볼 때는 1위 수준으로 청소년들의 음란물 접촉은 대부분 가정에서 이뤄진다는 충격적인 조사 결과가 나와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