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gemusha Script
He looks like me.
Precisely like you.
I have impersonated you for
a long time but he is a miracle.
Where did you find him?
At the execution grounds.
He was going to be crucified.
I thought he would be useful
as a double for you.
What did he do?
They found him sneaking around
the grounds. Hes a thief.
A thief?
And a tough one.
Torture failed to make him talk.
Possibly, aside from
(칸, 베를린, 베니스, 아카데미) 수상작들에 한해 개방했다. 이에따라 구로사와 아키라 감독의 <카게무샤>, 이마무라 쇼헤이의 <우나기>, 기타노 다케시의 <하나비>, 한·일 공동으로 제작된 박철수 감독의 <가족시네마> 등이 개방되었다.
비디오는 극장에서 상영된 영화의 비디오만 출시를 허용하였다.
영문과에 입학하여 1916년 졸업했다. 재학중에 구메마사오[久米正雄], 기쿠치 간[菊池寬] 등과 함께 동인잡지〈신시초 新思潮〉(3·4차)를 펴냈고 1916년 동인잡지에 발표한 단편소설 〈코 鼻〉가 나쓰메 소세키[夏目漱石]의 격찬을 받음으로써 화려하게 문단에 등단했다. 〈코〉는 〈라쇼몬 羅生門〉(1915
3. 한일관계의 경제적 측면
위에서 설명하였듯이 한일관계는 역사적으로 정치적으로 매우 복잡하게 얽혀있음을 알 수 있다. 한일관계는 경제적 측면에서도 매우 복잡한 관계를 형성하는데, 이번 장에서는 한국과 일본 사이의 경제적 상황에 대하여 살펴보고자 한다.
(1). 한국과 일본의 수출입동
야쿠타가와 류노스케
자연주의의 주류를 이루었던 “있는 그대로의 작가의 삶을 묘사하는” 사소설(私小說)에 반기를 들고, 과거를 있는 그대로 재현하기보다 탐미적인 허구세계의 구축을 중요시했다
<한 덩어리의 흙 一塊の土>을 쓸 무렵부터 점점 죽음을 의식하기 시작해
신경쇠약으로 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