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이콘 방식 (Icon Based Tools)
* 아이콘 방식은 프로그램의 흐름을 아이콘 단위로 플로우차트 형태로 표현하여 플로우차트 방식이라고 불려지기도 합니다. 아이콘 방식은 타이틀 프로그램의 전개 과정을 쉽게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에게 환영받고 있습니다. 하나의 아이콘은 그림, 사운드 비디
영화
- 예수가 지상에 머문 마지막 12시간.
4복음서의 내용을 바탕으로 Mel Gibson과 Benedict Pitzerald가 각색하였다.
- 예수, 제자들, 유대인들은 고대 아람어, 로마인들은 라틴어의 대사를 한다.
- 극명한 음영의 대비를 위해 촬영의 40%는 밤 또는 어두운 실내에서 이루어졌다.
- 사실주의적 이미지를
4. 연구 방법
4.1. 실험 설계
게임 PPL에 관한 문헌들을 살펴본 결과, 게임 이용자들의 광고 인지 효과에 영향을 주는 변인에는 ‘게임 전개 과정과 PPL 브랜드 이미지 간의 일치성’과 ‘게임 몰입도’가 있었다. 그래서 이를 바탕으로 본 연구는 “게임 몰입도의 정도에 따라 게임 전개 과정과 PPL 브
Ⅰ. 서론
1. 관여도(Involvement)란?
'주어진 상황에서 특정 대상에 대한 개인의 중요성 지각정도(perceived personal importance) 혹은 관심도(interest)' 혹은 '주어진 상황에서 특정 대상에 대한 개인의 관련성 지각정도(percevived personal relevance)'라고 정의 될 수 있다.
2. 관여도(Involvement)의 결정요인
1) 자극
오늘날, 미디어의 영향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는, 다시 말하자면 ‘미디어 없는’ 일상생활의 관점에서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자체의 ‘외형’이 미디어에 의해서 매개된 정보보다 믿을 수 있게 보이는 본원성의 구체적인 모습은 모사(模寫)일 뿐이며, 또한 그것은 일상생활에서도 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