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독이 될 것을 결심했다.
1967년 독일로 돌아와 뮌헨 영화학교에 입학, 최초의 단편영화 <장소들(Schauplatze)>을 만들었다. 69년에는 카메라맨 로비 뮐러를 만나 페터 한트케의 원작을 갖고 <3장의 미국 레코드판(3 Amerikanische LPs)>를 만들었다. 최초의 장편은 흑백으로 만든 영화학교 졸업작품 <도시의
일본 제목으로 원제는 살렘스 롯으로 돌아오다. 80년대 공포의 별장이란 제목으로 방영한 2부작 티브이 드라마가 전작 살렘스 롯이다.)같은 저예산 호러에서도 주저 없이 배우로도 나온 바 있다. 이 장에서는 68혁명 당시 나온 문구나 슬로건을 조사해보고, 그 슬로건에 담긴 의미를 분석하기로 하자.
영화는 죽었다'라고 외치며 독일 영화의 새로운 창조를 주창한다. 그들은 관습에서 벗어나 시대와 사회에 대한 깊은 관심을 표명하는 등 새로운 영화를 도래시킬 것을 외친다. 이를 출발점으로 빔벤더스, 폴커 슈렌도르프, 알렉산더 클루게, 베르너 헤르조그 등의 감독이 활동한다. 그들은 신인감독들
벤더스는 테크놀로지 환경에서 소외된 인간과 부재하는 의사소통의 문제를 제기했지만 실패로 끝났다. 이 시기 침체에 빠진 벤더스의 영화들 중 <리스본 스토리>(1994)만이 지지자들의 따뜻한 호응을 받았다. 미켈란젤로 안토니오니 감독의 조감독을 자청하여 <구름 저편에>(1995)에 참여했고, <폭력의 종
영화를 배급하는 것이 큰 반향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다. 단지 장기적으로 봤을 때 작품성과 상업성을 갖춘 작품들이 꾸준히 소개되고, 또 리메이크 된 영화들도 소개되면서, 대중적이고 익숙해져야 한다는 데서 의의를 찾을 수는 있다.
5. 해당국가 미디어 산업 분석
우선 SCP분석에 앞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