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연구에서는 영화를 사료로 이용하여 과거의 사람들이 예수라는 주제에 대해 어떠한 태도를 가지고 있었는가를 가능한 한 “객관적”으로 밝혀 보려고 한다. 우선 영화가 “사료”로서 얼마나 유효한 가치를
가지는 가를 살펴봐야 할 것으로 생각된다.
마르크 페로는 ‘1960년대 초만 하더라도 영
영화 세편은 “슬리퍼스(Sleepers, 1996)", "레이(Ray, 2004)",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The Curious Case of Benjamin Button, 2008)”이다. 각각의 영화들은 특정 인물들의 일대기적 삶을 다루면서도 조금씩 다른 부분들을 중점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인간의 삶이라는 것이 일정한 단계들을 따르고 유사한 특징
고찰한 후, 사례판정을 일반사례와 고소·고발 사례의 판결로 구분하여 살펴보고자 한다. 아울러, 추후 학대재발로부터 아동을 보호하기 위한 가족 사정, 아동의 안전도 사정 및 학대위험 사정에 대해서도 고찰해 보고자 한다.
마지막으로 제3부에서는, 우리나라 현행 아동보호제도와 보호서비스의 실
영화가 탄생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이 발명된 것이다.
하나의 의사표현수단이자 예술인 영화는 백여년이라는 짧은 시간 동 안 비약적인 발전을 해왔으며 영화의 대중성과 오락성은 산업적으로도 엄청난 발전을 가능케 하여 근래에 이르러서는 고부가가치 상품으로 인식되게 되었다. 이러한 고부가